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밤문화 추천 탐방후기feat.마싸,에코걸,풀빌라,KTV

베트남 밤문화 추천 붐붐 마싸,에코걸,풀빌라,KTV 가라오케 등 2021년 동남아 가장 핫 한 유형들을 하나하나 파헤쳐보기. 핫 한 황제투어 패키지 상품으로 동남아 해외여행 재밌게 다녀오자. 베트남 다낭,호치민,나트랑,하노이,푸꾸옥 등 관광지역에서 인기있는 베트남 밤문화 추천 유형들

베트남 밤문화 추천 유형 모음집

1.에코걸 투어

에코걸 투어는 에스코트 가이드걸의 줄임말로써 주로 단체 패키지여행시 불필요한 시간을 허비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단체가 아닌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이 에코걸 투어를 이용합니다. 꽁까이와 함께 1:1 가이드 에코걸 투어를 통해 내가 원하는 여행지만 골라서 이용할 수 있으며 즉흥적으로 여행일정 역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후 저녁에는 함께 베트남의 로컬 현지 사람들이 이용하는 밤문화(ex.클럽,스트립 바,마싸,풀빌라 체험 등)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며 전반적으로 에코걸과 함께 안전하고 보다 신선한 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에코걸같은 경우엔 언어구사 능력,경력,이용고객들의 후기 및 평점 등과 같은 여러 요소적인 부분으로 가격이 굉장히 차이가 날 수 있으며 현재 베트남에선 다낭지역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추천 1순위에 해당되는만큼 예약 문의가 가장 많은 상품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당일예약 혹은 즉흥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에겐 다소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2.풀빌라 투어

풀빌라 투어 꽁까이
풀빌라 투어 꽁까이

풀빌라 투어는 에코걸과 함께 2021년 기준 베트남 밤문화 추천 1-2순위에 해당됩니다. 요즘같이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는 고객, 기존 가라오케처럼 조금 폐쇄적이고 한정된 공간에서 유흥 즐기는걸 싫어하는 고객, 시간적 제한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즐기고 싶은 고객이 주로 선호하는 유형입니다. 게다가 풀빌라 투어는 1박을 숙박하는 개념으로써 바베큐파티,수영,헬스 등 각종 다중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저녁때는 로컬 현지 사람들을 초빙하여 함께 어울려 파티를 즐길수도 있으며 여러가지 방면으로 편의성과 장점만을 갖춘 유형타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은 바로 가격 입니다. 일반 베트남 밤문화를 이용하였던 가격보다는 비교적 비싼 금액대로 해외여행시 지출을 많이 잡지 않은 사람들이나 20대 초년생분들이 즐길만한 유흥문화는 아닐수 있기에 황제투어나 패키지여행시 마지막날만 이용하여 체험하고 가시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3.붐붐마싸

베트남 붐붐마싸 SPA

태국엔 타이마싸가 있다면 베트남엔 붐붐마싸가 있습니다. 붐붐마싸는 베트남의 전통적인 마싸방식으로써 남성전용으로 이용되고 있는곳들이 대다수 입니다. 건전업소가 대부분이고 이런 붐붐마싸는 동남아 베트남의 해외여행시 밤문화 체험의 메인일정을 소화하고나서 또는 하기전에 간단하게 워밍업으로 이용하고 간다는게 이쪽에선 국룰(?)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현재 붐붐마싸로 가장 유명한 지역은 다낭지역이며 공항과 시내가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귀국전,입국후 숙소로 가기전에 한번씩 받고 갈 수 있을정도로 붐붐마싸 인프라가 굉장히 잘 갖추어져있으며 다낭지역은 황제투어 일정으로 붐붐마싸 투어가 따로 일정에 있을정도로 유명합니다. 이런 붐붐마싸 투어는 베트남 밤문화 투어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받을 수 있는 유흥시스템이기에 주로 20대 초년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업소로는 빨간그네,VIP,무엉탄 같은곳이 있으며 그밖의 업소들도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한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붐붐마싸의 한인업소 평균기준 가격은 한화로 10만원 로컬업소는 한화로 7만원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4.가라오케 KTV

베트남 밤문화 추천 가라오케 KTV
베트남 밤문화 추천 가라오케 KTV

가장 고전적이지만 현재까지도 가라오케 KTV문화는 베트남 밤문화 추천유형 순위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곳 입니다. 한국 유흥문화의 대표적인 선두주자 룸싸롱과 시스템이 똑같기에 이곳역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에코걸과 풀빌라투어처럼 베트남 밤문화 유형의 트랜드가 조금씩 바뀌어져가고 있는만큼 가라오케 역시 예전만큼 인기가 있지는 않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곳 베트남에서의 가라오케 이용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가장 평균적인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업소들은 1인당 가격이 150$이라고 하지만 이는 실질적으로 지출하는 금액이 아닙니다. 이는 주대가격이며 테이블에 술을 세팅해주는 가격으로 150$이며 웨이터 팁,마담 팁은 고정별도,룸 차지비용 별도, 화대 이른바 꽁까이 도우미 가격 역시 별도 입니다. 따라서 팁,룸차지 비용과 화대값을 모두 포함시킨다면 1인당 400~500$ 지출이 예상됩니다. 물론 어느 술을 마시느냐에따라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이는 평균적인 가격으로 말씀드리오니 앞으로 동남아 어느 가라오케를 이용하실때 착오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추천하는 이유는?

베트남 밤문화 추천
베트남 밤문화 추천

현재 동남아중에서 관광여행이나 휴양지,골프투어 여행시 가장 인기가 좋은곳이 베트남 입니다. 따라서 현재 밤문화의 트랜드역시 베트남이 주도하고 있으며 에코걸,풀빌라 등과 같은 여러 유형역시 이곳에서 시작되었기에 많은 남성분들과 관광객분들이 찾아주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연령대별로 모두 여행의 소화가 가능하기에 많은 여행사와 에이전시들은 베트남 밤문화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동남아 음식이 입에맞고 시설건물의 인프라 역시 가장 잘 갖추어져있는 나라가 베트남이기에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이 베트남으로 해외여행 올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나에게 맞는 유흥문화와 나에게 맞는 베트남 밤문화 유형들을 추천받아 보세요.

3.2/5 - (19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6 replies on “베트남 밤문화 추천 탐방후기feat.마싸,에코걸,풀빌라,KTV”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