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호치민 밤문화 붐붐 마사지 I 가라오케 I 스트립바 격파하기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에는 여러가지 유흥문화가 있다. 대표적으로 붐붐 마사지,KTV 가라오케,스트립 바 체험등 이 모든것은 워킹스트리트에서 볼 수 있는데 그 형태도 매우 다양하다. 가장 인기가 좋은 추천받을만한 호치민 밤문화 유형부터 조심해야할것까지 다양한 형태를 체험해보도록 하자.

호치민 밤문화 유흥문화 유형별 형태

베트남에 있어서 관광객부터 로컬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는 도시는 호치민이다. 따라서 2021년 기준 호치민에는 현재 굉장히 다양한 유흥문화들이 존재하고 있다. 호치민 밤문화는 크게 3가지(붐붐 마사지,가라오케 KTV,스트립 바)로 나뉘며 대부분 여행자거리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그렇다면 유형별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자.

호치민 붐붐 마사지

호치민 붐붐 마사지
호치민 붐붐 마사지

태국 타이 마싸지가 있다면 호치민에는 붐붐 마사지가 있다. 베트남에서 이렇게 얘기한다면 대부분 남성전용 마싸의 의미로 인식이 더욱 강하다. 호치민에선 크게 한인업소보단 로컬업소가 더욱 인기가 높으며 VIP,뉴라이프,푸미흥 등 지역별 이름을 딴 업소들이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보통 한화로 140만동부터 고급코스는 200만동까지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으며 각 업소마다 형태는 비슷하기에 대부분 간단하게 이용받길 원하는 손님들이 즐겨 찾는다고 한다. 붐붐 마사지는 호치민 밤문화를 이용하기전 간단한 워밍업을 즐기기 위해서 이용하는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다낭 지역의 붐붐 마사지 만큼의 큰 인프라가 갖춰있는 형태가 아닌 일반 동남아에서 즐기는 분위기가 흡사하기에 마싸투어만 이용하기엔 다소 열악한것도 사실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더 좋은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선 전체 업소마다 가격을 조금 낮추고 서비스와 양의 질을 높이는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호치민 밤문화의 일본식 가라오케 JTV

호치민 밤문화를 즐길때 다양한 유흥문화를 엿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일본식 가라오케 JTV를 이용하는것이다. 사실 동남아 밤문화에서 가라오케는 유흥업소 대부분 JTV보단 KTV라는 간판을 많이 보았을것이다. 하지만 사실 불과 10년전까지만 하더라도 JTV가 더 인기가 많았다. 이유는 그당시 중국인들이 해외여행을 많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여기서 우리가 알아볼 수 있는 대목은 일본 가라오케는 JTV , 중국 가라오케는 KTV라는걸 알 수 있다. 중국인들은 해외에서 돈 씀씀이가 한국인보다 매우 크기때문에 관광객 타겟 1순위에 해당된다. 따라서 유흥도 마찬가지로 점점 JTV가 사라지고 KTV문화가 생겨나게된 이유다. 하지만 호치민은 다른 예외사항이다. 베트남 호치민에서는 일본 여행자거리가 따로 있으며 레탄톤 거리라고도 부른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일본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유흥문화 인프라도 발달되었고 조금더 KTV보단 조금더 고급스럽게 호치민 밤문화를 이용할 수 있다는데 있다. 일본식 가라오케는 노래가 일본노래J-POP, 그리고 K-POP 노래들이 많다는게 특징이며 조금더 서비스가 고급스럽다. 하지만 그로인한 지출은 확실히 더 많은편이다.

호치민 밤문화 클럽

호치민 밤문화 클럽
호치민 밤문화 클럽

호치민 밤문화에서 절대 유흥문화로 빼놓을 수 없는것 바로 클럽이다. 태국에는 스트립바 문화가 발달되었다면 호치민에는 클럽문화가 굉장히 발달되었다. 다양한 이방인들이 많이오는탓에 나라별 전용 클럽도 생겨나고 있을 뿐더러 여러 유명한 클럽들 대부분은 호치민에 있다고해도 무방하다. 베트남에서 다낭지역이 풀빌라,에코,마사지 가 유명하다면 호치민 밤문화에선 클럽 또는 스트립바가 가장 유명하다고 볼 수 있다. 클럽은 대부분 유동인구가 많은 2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장티켓은 여성은 무료 남성은 10만동을 지불하고 입장할 수 있다. 이후 클럽내부 규정에 따라 최소주문은 맥주 또는 음식을 주문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현재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클럽은 엔비,러쉬가 대표적이다. 이곳에서는 주로 헌팅과 원나잇으로 이루어지지만 사실 대부분 클럽에서 몰래 배치를하거나 프리로 뛰는 꽁까이들이 많다. 따라서 얘기를 나누다 클럽으로 나오게 될때쯤 꽁까이들이 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호치민 밤문화 vs 다낭은?

우선 두지역 모두 특징들이 나뉘게 된다. 우선 가격부터 알아보자. 물가같은 경우엔 호치민이 베트남에서 제일 비싸기로 소문나있다. 워낙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곳이며 그밖의 외국인들 또한 이곳을 많이 여행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낭지역 역시 호치민 못지않게 굉장히 물가가 비싸기로 유명하다. 따라서 패키지밤문화에 있어서 비용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에게는 가격보단 나에게 맞는 여행상품을 골라 해외여행을 하는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필자는 우선 마사지,풀빌라,에코걸 등 여러 다양한 체험문화를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다낭지역을 추천해주고 싶다. 하지만 골프투어나 클럽투어같은 체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적극적으로 호치민을 추천하는바이다. 호치민은 주변 골프장이 많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며 외국 밤문화체험까지 이용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베트남에서 호치민만한곳이 없다고 생각된다.

베트남 호치민 유흥문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유흥 꿀팁정보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유흥 꿀팁정보

우선 호치민 유흥을 보다 저렴하게 즐기고싶어하는 분들에게는 여러 후기 이벤트 및 진행중인 할인행사를 잘 이용하라고 권유하고 싶다. 정보를 잘 알아보고나서 이용한다면 여러 제휴업체들이나 저렴한 상품을 보다 많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다. 게다가 가장 중요한것은 직접 발품팔아 여러 정보를 캐치하는것이다. 요즘은 직접 정보를 알고 이용해야만이 손해를 보지않는 세상이기에 보다 내상없는 호치민 밤문화를 이용하기위해선 내가 직접 정보를알고 이 여러가지 정보들을 이용하고 활용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막는방법이다. 이렇게 2가지만 잘 활용하더라도 호치민뿐만 아닌 동남아 전체적으로 손해보지 않는 즐거운 해외여행을 할 수 있을거라 예상된다.

2.2/5 - (13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