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황제투어 패키지로 이쁜 애들과 함께 싸고 재밌게 즐기는법.

황제투어란 동남아 여행할때 남자들이 한번씩 이용하는 필수 패키지 상품중에 하나죠.보통 남자 4명이서 즐기는데 하필이게 가격이 비싸다는것이 함정이죠.뭐 사실 놀고먹고자고 여행하고 하는데 1인당 60만원이면 비싼편도 아니긴하죠. 따라서 오늘 황제투어 재밌게 노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황제투어 패키지란

황제투어 꽁까이들
황제투어 꽁까이들

황제투어는 대표적인 동남아 남성전용 관광 패키지 코스입니다. 보통 이용객들이 남성분들인만큼 동남아에서 굉장히 큰 인기있는 상품이죠. 주로 베트남,태국,필리핀,캄보디아 같은 나라로 많이가게 되며 가장 많이 가는 국가는 베트남 입니다. 베트남이 인기있는 이유는 여성을 일컫어 로컬말로 꽁까이라고 하는데 꽁까이들이 다른 타 동남아 국가들에비해 이쁘고 피부도 뽀얗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 한국인과 베트남이 궁합이 잘맞는다고 하는데 이는 국제 결혼비율로 따져보았을때 한베 부부가 가장많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런 꽁까이들과 함께 낮에는 대표 관광코스도 둘러보며 이것저것 가이드를 받고 저녁엔 로컬 사람들과 함께 클럽,바 같은 파티모임 장소에서 광란의 유흥을 즐기는게 하루의 일정 입니다. 황제투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고급스러움인데 이는 업체마다 서비스의 질,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르다는것이 특징 입니다.

황제투어 가격

황제투어 가격은 일반 여행에비해 다소 금액이 높습니다. 가격은 1인당 60만원 또는 500$ 인데 세부내용을 한번 살펴보자면 24시간 에스코트를 해주는 꽁까이 가이드도 있으며 숙박은 최소 4성급이상 호텔로 넘어가며 5성급 또는 풀빌라, 대저택 같은곳에서 숙박을 제공받는데 이것도 상상 이상 입니다. 식사또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로컬푸드나 한인식당에서 하루3끼 식사 제공을 합니다. 또한 픽업차량을 미리 제공하여 원하는 일정을 계획대로 움직일 수 있으며 원하는 유흥거리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것 입니다. 제가 마신 술값만 단순 계산해봐도 황투 가격의 본전을 뽑았을거라 생각됩니다.  따라서 이렇게 하나하나 따져보면 60만원이란 금액이 훨씬 넘어갈거라 예상합니다. 아참, 뿐만 아니라 해외특성상 비상연락망도 따로 존재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문의사항이 생기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번엔 황제투어의 유흥별 코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제투어 코스안내

에코걸&풀빌라

에코걸
에코걸

에코걸 풀빌라는 사실 하나의 세트조합과도 같았습니다. 정크푸드로 따지면 마치 햄버거와 콜라의 조합이랄까? 뭐 단품도 가능하긴하나 사실 황제투어 패키지로 왔다면 에코걸 일정 따로 풀빌라 일정따로 잡고 여행을 즐기는 남성분들은 없을겁니다. 보통 낮에 에코걸이 관광코스를 가이드를 해주고 식사시간때는 함께가서 밥도먹고 저녁에는 굉장히 인기있는 클럽,바,라운지 같은곳에서 술도 마시면서 즐기다 하루를 보내는 일정 입니다. 황투 코스에선 절대로 뺄 수 없는 일정중에 하나며 요즘 굉장히 핫 합니다. 가장 큰 메리트가 있는 이유중에 하나는 ‘자유’ 입니다. 보통 유흥을 즐길때 가라오케에서 술을 마시고 좁은 공간에 있는걸 따분해하시는 분들에겐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유흥이 제공됩니다. 또한 프라이버시가 유지될 수 있기 때문에 요즘같은 분위기에선 더욱 인기있는 이유중에 하나죠.

에코걸&풀빌라 단점

1.첫번째 단점을 꼽자면 혼자서 이용하기엔 막대한 지출이 들기에 사실상 혼자서 이용하는것은 불가능 입니다. 보통 이코스는 4명이서 즐기는 코스로 각 1/4 금액씩 비용부담을 하면 풀빌라 임대비용,술상 셋팅 비용,에코걸 꽁까이등 모든 부분에서 쉐어가 가능하지만 1인 혼자 이용시 모든금액을 전액 부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2.두번째 이유는 같이 술도 마시고 풀빌라에서 수영도 하고 각종 유흥을 즐길때 분위기 메이커가 또는 리드하는 사람이 없다면 다소 술이 들어가기 전까지 분위기가 다운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황제투어 일행중에 재밌는 사람이 없다면 다소 분위기가 침체될 수 있습니다. 황제투어를 이용할때 놀아본 사람들이 확실히 더 재밌고 자극적이게 놀 수 있기에 여행가기전 본인이 얼만큼 재밌고 잘 놀수 있는지 한번 객관적으로 판단하여 알아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황제투어에서 가장 이용빈도수가 많고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것이 마사지 업소입니다.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에선 각 업소마다 스타일과 업소마다 구하는게 달라서 황제투어를 이용할때 일정마다 가볍게 이용받을 수 있도록 중간 틈새시간을 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흥의 메인코스는 되지 못하지만 충분히 메인이 될 수 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으며 실제로 마사지 전용투어 코스가 있었습니다. 저는 다낭지역으로 황제투어(황투)를 갔다왔는데 그곳 마사지 업소들마다 성격들이 제각각이었습니다. 어느곳은 꽁까이 마사지사 얼굴 위주로 뽑았고 어떤곳은 서비스의 질을 추구하였고 어떤곳은 가격으로 승부하는곳도 있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곳은 빨간그네라는 업소지만 가격이 워낙 후덜덜해 이용받고 싶어도 다시 엄두가 나질 않을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돈만 많다면 정말 그곳에 살고싶은 생각이들 정도로 아이디어도 참신하고 서비스도 좋았던곳 입니다.

마사지 단점

황제투어를 이용할때 주로 한인업소 위주로 이용받게 되던데 개인적으로 로컬업소를 한번 이용해보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황실장 말을 빌려보자면 로컬업소도 존재하지만 서비스의 질이나 응대자체가 로컬과 한인업소가 굉장히 다르다고 하더군요. 사실 이용해보면서 한인업소들마다 제각각 시스템이 달랐기에 매번 새로웠던것은 사실이었으나 그래도 동남아까지 해외여행와서 한번쯤은 이용해보면 좋지 않을까란 생각을 했습니다.

마사지 업소의 두번째 단점은 바로 가격 입니다. 한인업소라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이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가격폭도 굉장히 클 뿐더러 동남아에서 받아보는 마사지 가격단가로 생각한다면 조금은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물론 황투를 이용하면서 이모든것들이 포함된 가격이라고는 하나 따로 추가적으로 원할때는 본대 가격을 지불해야한다고하니 그런 부분은 아쉬웠던것이 굉장히 컸습니다.

에코걸 가이드
황제투어 에코걸 가이드
2.4/5 - (27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