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1 내 사이즈는 대물인지 확실하게 기준 잡아드립니다.

성인이 되고나서 목욕탕에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또는 군대에서 선후임 또는 동기와 같이 샤워실을 이용해보신 경험 한번쯤은 있지 않으신지요? 거기서 그대들은 남자의 자존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불기둥같은 대물은 그들중에서 과연 몇등이었나요???

내 사이즈는 어디가서 꿀리지 않는다고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내 불기동은 대물인지 아닌지에 대한 사이즈 기준을 정확하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필독사항인 만큼 집중해주시고 내가 과연 상위 몇%에 해당하는지 체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최상위 0.1% 저세상 대물

대물
대물

이건 흔히 동네 목욕탕에서 볼 수 있는 사이즈가 아닙니다. 불빠따가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대형 텔레비전 리모컨 만한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화가난다면 그건 하늘이 노한것과 같은 크기로 맞먹을거라 예상됩니다. 하지만 내가 바로 그 저세상 대물이라 착각 하시는 분들에게 기준을 잡아드립니다.

지구최강 사이즈라고 착각하신분들은 잘 들으세요. 소노 상태 25cm 극대노 상태 35-40cm 이상이며 둘레는 약 25-30cm 이상 되는 분들은 어나더 레벨 0.1% 입니다. 축하합니다. 하지만 사실 이정도 대물은 그닥 반갑지많은 않을거라 예상됩니다.

이정도 받아줄 사이즈의 여자역시 상위 최소 상위 3%에 속해야 속궁합이 잘 맞을것으로 판단 됩니다. 자 그렇다면 바로 상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상위 3% 미만 대물 소유자.

군대로 따지면 연대에서 가장 사이즈가 큰 1사람이 상위 3% 미만의 대물 소유자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끔 동네 목욕탕에서도 출몰하긴 하지만 100일에 1번 등장할까 말까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목욕탕 가셔도 됩니다.

사이즈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소노 20cm 극대노 30-35cm 정도 되는 사이즈이며 둘레는 약 22cm 정도 되겠습니다. 3%의 확률을 뚫고 대물이 되셨지만 한국에서는 역시나 먹히지 않을 정도의 사이즈 입니다.

연애는 동남아는 절대 금물이며 외국 서양인들을 추천 해드립니다. 서양애들도 버거운 친구들이 있으니 항상 조심하시고 밖에서 넘치는 열정으로 불빠따 만들어 주변 시선끄는 행동 하지 않으실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번엔 15%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상위 15% 대물

상위 15% 대물 사이즈
상위 15% 대물 사이즈

대한민국 남자들이 가장 원하는 상위 15% 대물 사이즈 기준에 맞으시는 분들은 미리 축하드립니다. 복권보다 더 중요한 황금 대물에 당첨 되셨습니다.

일단 미리 말씀드리자면 전세계적으로는 최고의 사이즈 기준에 맞으며 한국 남자들 사이에서는 대물이라고 표현되며 평균 한국여자들에게는 조금은 버겁지만 날이 가면 갈수록 생각나게 만드는 그런 마법과도 같은 사이즈 입니다.

이 사이즈는 로또 1등과도 맞바꿀수없는 엄청나게 복을받고 태어났다고 볼 수 있으며 대물중에서도 상위 01.%,3% 대물들 역시 부러워하는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이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노기준 약 15cm 극대노 25cm-30cm 둘레 기준 약 20cm 정도 됩니다. 감이 아직 안오시는 분들에게 한마디 덧붙여서 말하자면 약 여성전용 성인용품 딜도 기준이 이 사이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시아에 맞춰 조금은 작게나온 사이즈가 있긴 하지만 상위15% 대물 사이즈는 황금비율로 평가되고 있으며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사이즈 입니다. 자 이번엔 중상위 클라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중상위 대한민국 35%미만 사이즈

대한민국 표준 사이즈보다는 크기에 목욕탕,군대 샤워장에서 당당하게 입장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사이즈는 한국에서 굉장히 먹힙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이 좋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길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노 기준 약 11cm 극대노 기준 약 20-25cm 둘레는 약 18cm 정도 입니다. 자신의 길이측정을 바로 하고 싶지만 주변에 줄자가 없어 못하는 분들에게 몇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극대노 상황때 신라면 컵라면 밑바닥에 붙어있는 코팅된 종이의 지름 사이즈 입니다.

한국에서는 남자들보단 여성에게 굉장히 우대받는 조건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5.성인남성 70%미만 평균 사이즈

가장 평균적인 남성이며 이들 역시 평범하기에 행복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다수 남자들 기준이니 절대 기죽지 마시고 당당한 워킹 하셔도 됩니다. 그렇다면 모두가 궁금해할 기준사이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노 기준 약 5-7cm 극대노 기준 약 14-19cm 평균둘레 약 14-17cm 입니다. 감이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역시 비유해드리겠습니다.

참외기준 밑에 구멍을 파고 속의 씨를 다 뺀 상태로 넣어보시면 정확하게 쏙 들어가실겁니다. 또는 극대노 상태에서 휴지심을 넣어보시면 약간 아픈? 정도로 들어가게되고 불빠따의 버섯처럼 생긴 부분이 튀어나옵니다. 정확히 그정도 사이즈가 대한민국 평균 사이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큰 기준의틀 마지노선까지 평균사이즈라고 잡았기에 남성 평균기준 턱걸이에 걸치신 분들은 조금은 애매하실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엔 대한민국 하위 남성분들의 기준을 잡아드리겠습니다. 필독하세요.

6.대한민국 성인남성 하위 사이즈

하위 사이즈
하위 사이즈

아쉽지만 동북 아시아에선 하위 클라스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우선 기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소노 기준 약 6cm 이하 극대노 기준 약 13cm 이하 평균둘레 12cm 이하 입니다.

혹시 기준표를 보고 실망하셨나요??? 그렇다 하더라도 슬퍼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에게 동남 아시아가 있습니다.

15년전부터 동남아에는 이미 한류열풍이불어 한국 패션부터 한국 화장까지 모두 모방하고 있기 때문에 잘꾸민 동남아 여성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이런곳에선 여러분들도 충분히 대물이 될 수 있으니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필독사항

앞으론 친구들과 다같이 목욕탕을 갔을때 누가 대물이니 대물이지 않니 라는 분쟁은 앞으로 이 기준표를 보고 비교해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