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전용 마사지 ‘화월루’ ‘VIP’ 보다 좋은곳이 있다고?

‘화월루’ ‘VIP’ 는 도대체 어떤곳???

'화월루' 'VIP'
‘화월루’ ‘VIP’

베트남 다낭시는 2016년부터 한국인들에게 엄청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할때부터 많은 한인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마사지 업소들중 단연 No.1 을 다투던 ‘화월루’ , ‘VIP’ 입니다.

이곳은 마사지를 넘어 다른 주변 영업소들에 비해 굉장히 차별적으로 운영되어왔던 곳 이었으며 다낭-베트남을 넘어 동남 아시아에서 많은 한인 관광객에게 크게 극찬을 받았던 곳 입니다.

하지만 최근 이런곳을 필두로 베트남 다낭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들은 굉장히 치열한 경쟁으로 인하여 어떤곳은 가격을 굉장히 저렴하게 내놓은 전략을 쓰는한편, 어떤 영업소들은 양보단 질을 택하여 최고의 고품격 서비스를 자랑한다고 홍보팻말을 내걸고 있는곳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모든곳들을 체험해본 1인으로서 보다 객관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여러분들에게 이곳보다 더욱 좋은곳들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23 마사지>

2020년에 오픈하여 현재 급부상 하고있는 이 남성전용 마사지 <323> 같은 경우엔 사실 서비스가 엄청나게 좋지 않습니다. 여러곳에서 너도나도 쉽게 받아볼법한 스톤 MASSAGE를 필두로 시작하여 여러곳 특히 골프로 인한 피로도가 누적된곳들이나 부종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절대적으로 크게 마사지를 해주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이것 외에도 경쟁을 갖춘것이 바로 금액적인 부분과 직접적인 협력업체가 붙어있기에 <업타운> 가라오케를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아실테지만 다낭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인 가라오케 업타운을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받을수 있다는점에 있습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빨간그네>

남성전용 마사지 빨간그네
남성전용 마사지 빨간그네

중국의 예로부터 내려오는 전통적인 마사지 ‘빨간그네’는 엄청난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하여 자연스레 사라지게 된 케이스 였습니다. 중국에 간다면 항상 받으러갈 정도로 엄청난 곳 이었지만 현재는 자취를 감추었으며 그 전통을 이어받아 새롭게 리뉴얼된곳이 바로 베트남 다낭 입니다.

들리는바에 의하면 중국 베테랑 숙련된 기술자가 직접 베트남 사람들에게 전수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그 인기는 현재 하늘을 찌를듯 합니다. 최소한 하루전날 예약을 해야될 정도에 있지만 특별한 마사지를 받게 된다면 충분히 납득이 갈만한 그런곳 이었습니다.

간단한 서비스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천장에 기다란 봉2개가 고정이 되어 있는데 이를 이용하여 마사지사가 중국의 상징적인 색깔인 빨간색 천을 이용하여 봉에 몸을 결박한채 거꾸로 메달린 상태에서 이곳저곳 근육의 뭉친곳을 마사지해주는 방식 입니다. 따로 표현은 되지 않을 정도로 여태껏 많은 마사지를 받아봤다라고 자부하는 1인 이었지만 이것만큼은 정말 신세계를 보는듯한 느낌을 받았네요.

가격은 남성전용 마사지 기준에서 조금은 높은 단가가 형성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디에서, 아니 어느나라에서든 현재 흉내낼수 없는 고퀄리티 였으며 이용을 받고 나왔을땐 굉장히 행복한 하루를 보낼수 있을정도 였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곳이 바로 이곳 입니다. ‘화월루’ , ‘VIP’ 가 처음 다낭의 선두주자로서 유행을 이끌기 시작하였다면 지금 현재는 이 빨간그네가 그 바통을 전달받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지금 생각하면서도 너무나 생각이 날 정도의 엄청난 좋은곳 이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니 베트남 다낭으로 골프여행이든,관광투어,자유여행 이든 갔을때 꼭 한번 받아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유로힐 스파>

이곳의 장점은 3가지가 있습니다. 기준이 명확하여 읽어보시고 나에게 맞는곳이라 판단되면 가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먼저 유로힐 스파의 첫번째 장점은 교통편이 우수하다는점에 있습니다. 정확히 한인타운 중심에 있기 때문에 미케비치와 한강의 중간점에 있습니다. 택시도 많고 유동인구도 많은곳에 위치하고 있어 서비스가 끝난후 이동함에 있어 굉장히 편리함에 있습니다.

두번째는 바로 가격 입니다. 가격이 한인 남성전용 마사지 기준에서 가장 저렴했습니다. 그래서인지 확실히 베트남 교민이 대부분 주 이용고객이었습니다. 주 타겟층을 관광객이 아닌 관광객을 대상으로 먹고사는 교민이 명확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세번째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뭐 2번째 맥락과 비슷하다면 비슷할 수 있겠지만 여기는 오이팩도 따로 해줍니다. 오이팩도 신선한 유기농 오이를 갈아서 직접 얼굴에 올려주는 방식으로 동남아의 특성상 더운여름을 더욱더 시원하게 해주는다는점에 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가격도 잡고 가성비도 좋은 두마리 토끼!!! 20대 젊은 친구들에게 가격이 저렴한곳을 가장 추천하는 장소 입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가장 좋은곳은?

남성전용 마사지
남성전용 마사지

현재 남성전용 마사지 부동의 1위는 <빨간그네> 로 여겨집니다. 사람들도 가장 많았으며 교민,관광객 할거 없이 엄청난 인파가 이곳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직접 이용해본 리얼 경험담으로도 이곳이 정말 인상적이었던곳 같습니다.

단순 마사지가 아닌 굉장히 고퀄리티 기술이 필요한 마사지 기법인 만큼 다른곳에서도 카피 일명 ‘베끼기 영업’ 조차 흉내내지 못할만큼 엄청난 경쟁력을 갖춘 그런 영업소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밖에도 <세븐업> 역시 엄청나게 괜찮은곳 같았습니다. 성질로 따지자면 유로힐 과 비슷할수도 있지만 이곳 역시 독창적인 시스템을 갖추었기에 홍보도 없이 계속 이용고객들이 유지되는것을 본다면 입소문이 난것처럼 보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 드린곳들은 모두다 한인업소로 이용되는곳들이며 다음시간에는 로컬업소를 모두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밖의 베트남 여행에 있어 다른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정보공유를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베트남 여행 100% 알아보기 : https://king02.net/

KTV 가라오케 알아보기 클릭 : https://king02.net/archives/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