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밤문화 추천유형 모음집 I 풀빌라 I 에코 I 붐붐 마싸

베트남 밤문화 추천 꽁까이와 함께하는 붐붐 마싸(마사지),에코걸과 함께하는 서양식 풀빌라 파티 I 동남아 고품격이 느껴지는 가라오케 KTV 까지. 제일 이쁜 S급 꽁까이들과 함께하는 해외여행 패키지! 황제투어에서 직접 모든것을 이용해보도록 하자. 베트남 밤문화 추천 No.1 다낭 황제밤

베트남 밤문화 추천 유형모음집

서양식 풀빌라 파티여행

베트남 밤문화 풀빌라 파티여행
베트남 밤문화 풀빌라 파티여행

해외 동남아 여행을 가서 한번쯤 여러 유흥체험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가라오케,클럽,스트립 바,SPA만 생각할거라 생각한다. 2021년 기준으로 최근에 가장 큰 주목을 받고있는 유형이 있다. 그것은 바로 풀빌라 파티. 원래 풀빌라 파티는 동남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최초로 운영되었다. 하지만 그밖의 태국,필리핀,베트남이 관광여행으로 가장 큰 입지를 자리하면서 자연스럽게 이곳에서도 한국인 관광객들이 이용하기 시작하였다. 풀빌라 파티는 홈에서 즐기는 방식으로 바베큐 파티도 즐길 수 있고 수영도 즐길 수 있으며 유흥에서 필수 조건인 술 역시 모두 준비되어 있다. 술 역시 바에서 즐길수 있게끔 되어 있기에 웬만한 서비스는 모두 갖춘셈이다. 따라서 요즘 동남아에서 가장 뜨고있는게 바로 베트남 밤문화의 풀빌라 파티라고 보면된다. 연령도 자유롭게 20대부터 40대이상까지 자유롭게 즐길수 있다. 요즘 트랜드에 맞춰진 가장 최적화 되었다고 생각하면 된다. 하지만 이런 유흥문화도 한가지 단점이 있었다.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베트남 밤문화의 풀빌라 파티 단점

첫번째는 바로 가격이다. 먼저 풀빌라가 있기전까지 가장 비쌋던 유흥문화는 바로 가라오케로 손꼽을 수 있을것이다. 베트남 밤문화에서 가라오케는 기존에 1인이용가격이 이것저것 다 따져보았을때 평균 400$정도라 생각된다. 하지만 풀빌라 같은 경우엔 그보다 조금더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두번째 베트남 밤문화의 풀빌라 단점으로는 1인혼자 이용하기엔 너무나 부담스럽다. 물론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부담될 수 있겠지만 혼자서 그 넓은곳에서 즐긴다는것이 웬만한 밤문화 통달한사람 아니고선 여유롭게 즐기기 힘들거라 생각된다. 따라서 최소 3명이상 인원을 맞춘후에야 즐기는게 훨씬 더 바람직하다고 예상된다.

에코투어

에코투어는 풀빌라투어와 마찬가지로 요즘 떠오르고있는 패키지 상품이다주로 관광투어를 단체로 하기 싫어하는 사람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1:1로 관광투어를 해주는 방식이다. 오전에는 함께 관광투어나 쇼핑,워터 스포츠같은것들을 손님이 원하는걸로 이용받을 수 있다는것이 특징이며 저녁에는 현지 로컬 사람들만 즐기는 클럽이나 바 같은 곳들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더욱더 해외여행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에코투어같은 한마디로 가이드의 역할을 해주는 셈이라고 이해하면 될 것 같다. 이 에코투어의 특징은 바로 가이드를 해주는 에코걸의 가격 차이가 있다는것이다. 경력이 많거나 한국어 또는 영어를 할줄알며 주로 평점이 높을수록 이 가격의 차이는 굉장히 달라진다. 차이가 날수록 가격은 몇배이상 불어나는게 특징이다. 그렇다면 단점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에코투어 단점

가이드걸과 함께 투어를 다닐때 식비,교통비를 지급하여야 한다. 에코투어는 장시간 함께 있기 때문에 움직일때나 밥을 먹을때 함께 있게된다. 물론 우리를 가이드 해주기에 당연히 해줄수도 있지만 한편으론 에코투어 비용을 지급하였기에 교통비나 식비를 왜 따로 지급하여야하는지 의문이 들때도 있다. 따라서 혹시나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오해하지 말아주었으면 한다.

붐붐 마싸

베트남 밤문화 붐붐 마싸
베트남 밤문화 붐붐 마싸

태국에 타이 마사지가 있다면 베트남에는 붐붐 마싸가 있다. 붐붐 마싸는 대부분 남성전용 마사지로 운영되고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생각할때 이 붐붐 마싸는 무조건 19금 업소라 생각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니다. 다만 어떤 업소들은 꽁까이를 여성 마사지사로만 배치하는곳이 있다. 이는 PC방이나 당구장같은곳에서 여성알바를 쓰면 이런곳도 19금 업소라고 봐야하는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한다. 베트남에는 여러 붐붐 마싸 업소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지역으로는 다낭지역인데 굉장히 인기가 좋아 이곳 다낭지역으로 붐붐 마싸투어를 다니는 사람들이 있다고 할 정도다. 다낭은 시내와 공항이 차로 5분정도 걸리는 아주 가까운곳이기 때문이라는 추측이 있는데 필자역시 어느정도 그부분에대해 동의하는바이다. 한국으로 귀국전 또는 방금 공항에 도착해 숙소로 이동할때 간단하게 받고갈 수 있는 편리성이 있는것이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된다. 다낭지역은 여러 붐붐 마싸로 경쟁업소들이 많이 생겨나기 때문에 가격의 밸런스적인 요소, 다양한 시스템이 생겨나기 때문에 관광객 시각으로 보았을때 더할나위없이 좋은 컨디션이다. 따라서 이 붐붐 마싸는 현재 트랜드에 얽메이지 않기에 20~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 밤문화 지역마다 가장 인기좋은 유형은?

에코 I 풀빌라 I 붐붐 마싸는 다낭지역이 최고!

다낭지역은 100% 관광 휴양지역이다. 따라서 이용받는 관광객 대부분 황제처럼 스트레스없이 즐기고 가고싶어하기에 에코투어,풀빌라 파티,붐붐 마싸 같은것들을 이용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는 다낭지역을 추천하는 바 이다.

클럽 I 워킹스트리트 I 가라오케 KTV는 나트랑과 호치민

베트남 밤문화 호치민 꽁까이
베트남 밤문화 호치민 꽁까이

대부분 서양식 밤문화를 이용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나트랑과 호치민으로 가는것을 추천한다. 이중에서도 클럽이 가장 발달된곳은 나트랑 지역이며 워킹스트리트가 가장 발달된곳은 호치민으로 체험해보는것을 적극 추천한다. 두지역 모두 베트남 밤문화체험시 느낌이 굉장히 다르다. 나트랑은 조금 아기자기한 느낌이라면 호치민은 무려 1군부터 7군까지 있는 베트남에서 대도시 이다. 하지만 경관이나 자연,여러 분위기는 나트랑이 훨씬 좋다고 말한다. 나트랑지역은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는 도시기에 클럽을 선정하였기에 참고하길 바란다.

1/5 - (4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