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여행 낙서장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황제투어I마사지I가라오케 유흥 집합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정보 대방출. 황제투어 가격부터 코스내용 마사지 I 가라오케 I 에코투어 I 골프투어 I 단체여행 I 자유여행 투어 유흥 등 전격 대공개. 최저가 가격부터 비싸게 이용받는 호캉스까지 자세한 경로를 통해 내상없이 하나하나 면밀히 추천받아 이용받자. 베트남 밤황제

호치민 밤문화 100% 생생리얼 후기 이용가격 , 추천업소 전격 대공개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필자는 호치민 밤문화와 나트랑 , 다낭 , 하노이 까지 모두 섭렵한 인물로써 요즘 뜨고있는 베트남에 있는 모든곳들을 100% 생생리얼로 경험한 1인으로써 주관적이지만 최대한 객관적인 방향으로 비교하며 마사지 , 가라오케 , 에코투어, 골프투어까지 모두 꿀팁정보를 제공하겠다.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도록.

도움을 받고 싶다면?? : 문의하기 바로가기 클릭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마사지 유형소개

제우스

베트남 호치민 제우스 마사지
베트남 호치민 제우스 마사지

1군쪽에 있는데 처음에 뭣도 모르고 갔던곳이다. 한인이 운영한다고해서 우선 가장 유명한곳을 찔러봤다. 가라오케겸 운영하는곳 이었는데 가격은 우선 메뉴판에는 100만동이라 써져있지만 말없이 가면 200만동 부른다. 100만동 알고 왔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메뉴판 건넨다. 이것저것 있는데 뭐 딱히 받고싶은 코스는 없었기에 기본으로 받았다. 선결제 하면 입구에 들어가는데 주변 시설을 보는데 노후가 너무나 되어있다. 한국 지방에 있는곳보다 못하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

다낭이랑 비교하면 정말 욕나올 정도. 일단 꾹 참고 들어간다. 입구앞에 들어서자 방안을 안내해주는데 방에 입장하니 웨이터같은 삐끼가 좋은 도움이 받고 싶으면 자기한테 돈이나 팁 명목으로 100만동 달라고 한다. 뭐 예전 필리핀 체크 포인트에서 이용했던 수법과 비슷하다. 그냥 가라고 하니 문 쾅 닫고 간다. 서비스 개판이다. 그리고 5분정도 기다리니 오징어도 아닌 인어공주에 나오는 문어 마녀(?) 처럼 생긴 도움이가 들어오는데 바로 패스 시킬려고 했다. 근데 안된다네??? 이거 뭐 웨이타 돈 안찔러줘서 그런가… 내상 오지게 당했다. 최악 of 최악 이었다. 베트남에서 이용받는 밤문화 황제투어는 죄다 다낭처럼 같을수는 없구나 싶었다. 거기서 나오면 연계로 자기네 가라오케를 유인할려고 하는 속셈 같았는데 나한테는 최악의 경험이라 그쪽도 들어가고 싶지가 않았다.

베트남 밤황제 킹덤

베트남 밤황제 킹덤
베트남 밤황제 킹덤

호치민에는 1군쪽에 가라오케가 여럿있다. 그중에서도 JJ 나 홀릭 어딜 갈까 고민을 했는데 로컬 가라오케인데 한국 노래도 있다고 해서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지 않을까 싶어서 골랐던 곳이 바로 베트남 밤황제 킹덤 가라오케. 일단 가라오케는 무조건 저녁7-10시가 가장 피크타임 인것은 안 사실. 우리는 빠른 저녁을 먹고 배부른 상태로 저녁 8시쯤 가라오케로 예약없이 향했다. 사람은 생각보다 좀 있었다. 미리 한 3팀정도 있었던것 같다. 여기에선 꽁까이들을 = 도움이,아가씨 의 의미인데 보통 베트남 동남아 꽁까이들은 보도없이 업소에서 보유하고 있는 꽁까이들이 최소 50-100명정도 된다. 많게는 다낭에서 150명보다 더 많은 한인 가라오케 업소도 봤다. 그런데 이곳은 웬걸 보도로 돌리더라. 초이스는 100명 넣어준다고 하던데 내가 직접 세아려 보니 약 40명정도 되더라.

그것도 20명 1팀 20명 1팀으로 10분간격으로 급하게 땡겨오는 느낌을 물씬 받았다. 솔직히 꽁까이들이 일행들도 마찬가지로 다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또 초이스를 기다리자니 그건 싫기에 오징어들만 아닌 애들로 아무나 앉혀놓고 놀았다. 맥주 무제한으로 1인당 100불 요구하더라. 로컬 가라오케라서 룸차지가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지만 술값만 받는데 아무리 그렇다 하더라도 1인당 맥주 무제한을 100불이나 받다니. 다른 좋은곳 가면 맥주 무제한은 어디나 서비스다 서비스. 20-30불 정도 예상했지만 무려 4배나 높은 뻥튀기 가격으로 이용받으니 영 기분이 찝찝했다. 우리가 초짜들도 아니고 딱 봐도 베테랑 느낌이 날텐데 이런 푸대접을 받는다는 생각을 하자니 조금은 실망스러움이 그지 없었다.

하지만 이 실망감은 또다시 여실없이 드러났다. 바로 가라오케에 온 목적이 바로 한인 노래도 가능하다는점 이었는데 한자로 예약을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하더라. 필자는 한자랑 전혀 무관하기에 급하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를 한자를 번역해서 또 일일이 검색해서 예약해야 했기에 부르지 않았다. 그렇게 텐션은 다 떨어진채로 시간이 되어 2차를 나갈지 말지 고민을 하는 시간에도 고민없이 나왔다. 하지만 가격은 대충 듣고 나왔는데 숏 150불 롱 250불 이라고 하더라. 그냥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마사지를 좋은곳으로 가는것을 추천한다. 나가면 다 돈이다.

에코 투어

호치민 에코투어
호치민 에코투어

에코 투어는 호치민 밤문화 황제투어에서 최근에 만들어진 서비스 형태이다. 이곳은 에이전시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한데 여러 에이전시들이 있기에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순 있겠지만 반대로 사기꾼들도 많다라고 말해주고 싶다. 처음에 필자가 이용했을때 에이전시는 에코 투어를 초이스 없이 1박에 약 450불을 받았다. 24시간 에스코트 걸 이다보니 그러려니 하고 경험이다 생각하고 한번 받아보았다. 필자는 그전에 다낭에서 이미 받아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1박에 300불도 안되는 가격이었지만 이곳은 무려 150불이나 더 비싸기 때문에 또 다른 좋은게 무엇이 있을까 하며 기대를 굉장히 한 채 이용 받아보았다. 보통 한국어나 영어를 기본으로 할줄 아는 애들이 오는데 이곳은 베트남어 밖에 할줄 몰라 의사소통이 굉장히 불편했다. 오전에 받아봤는데 할것도 없어서 관광투어를 좀 가자고 해서 관광을 돌아다니는데 뭐 하나 제대로 가이드 해주는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비싼 가격인만큼 받는 서비스가 개떡같아 에이전시를 통해 교체를 원한다고 했지만 된다고 했다가 안된다고 했다가 오락가락 하는걸 보니 아직까지 시스템이 제대로 자리잡혀져 있는것 같아보이진 않았다. 유흥적인 측면에도 완전 개판이더라. 시간 때우나 가고싶어하는 듯한 표정? 말도없고 그냥 개판이라 내가 직접 꺼지라고 했다. 그리고 에이전시한테 환불 해달라고 고래고래 소리를 질렀던 경험이 있다. 아직까진 제대로 된 시스템이 없기에 꼭 에코걸을 부르고 싶다면 다낭을 추천한다.


평점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황제투어I마사지I가라오케 유흥 집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