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 리버사이드 한인업소 生리얼후기!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 한인타운 차이나타운 및 유흥가격 및 꿀팁정보 그리고 생생리얼 후기까지. 리버사이드 가격 및 마사지,가라오케,틴더 만남까지 이곳 동남아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는 어떤곳일지 하나하나 파헤쳐보기. 추천업소 및 실제 1인 이용금액까지 싹쓸이정보 大공개!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 황제투어 및 추천업소 리얼후기 경험담

프놈펜 밤문화
프놈펜 밤문화

대부분 많은 사람들은 동남아 황제투어로 베트남,태국,필리핀 이곳 3나라중 한곳을 선택해서 갈거라 생각한다. 아직까지 동남아에서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곳이 있는데 그중 대표적인곳들이 미얀마,캄보디아가 있을 수 있지만 사실 알고보면 이곳도 우리가 생각했던것보다 유흥이나 관광으로 굉장히 많이 발달한곳이 있다. 오늘은 그곳중에서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를 제대로 파헤쳐보려고 한다. 필자는 실제 본인이 겪었던 황제투어의 실제 리얼후기를 경험담으로 거짓없는 정보를 100% 제공하지만 약간의 재미를 더하기에 즐겁게 읽어주었으면 한다.

프놈펜 밤문화는 무조건 황제투어로!

아직까지는 한국인들에게는 많이 생소한 프놈펜이라는 도시는 캄보디아의 수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사실 캄보디아는 한인남성 관광객들에게는 ‘프놈펜 밤문화’ 말고는 캄보디아의 다른지역은 관광거리는 볼게 없기에 “캄보디아 황투 갔다”라고 한다면 프놈펜을 갔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이곳은 한인 에이전시도 없지만 소수 몇몇 한인 에이전시가 존재한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자유투어로 필리핀,태국,베트남 등 여러 국가들은 개인이 밤문화를 즐기기위해 1인 혼자 다녀도 충분하다고 생각되지만 이곳만큼은 절대 아니다. 정보가 많이 없고 한국인들도 그렇게 많이 다니지 않기 때문에 바가지 당하기 쉽상이고 또한 보안으로도 위험한 지역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웃돈을 주더라도 보안과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에이전시를 통해 황제투어를 이용받는것을 적극 추천한다.


우리가 생각한 캄보디아의 오해소개

먼저 프놈펜 밤문화의 생생 리얼정보를 알려주기전 몇가지 오해하고 있는점을 미리 소개하겠다.

1.물가

이곳 캄보디아는 다른 동남아 국가들보다 수준이 낮다고 생각해서 물가가 저렴할거란 생각을 하면 절대 안된다. 대부분 동남아 중에서 우리 한국인들이 먼저 관광목적으로 방문해서 한인 스스로 동남아 물가를 올려왔기에 아직까지 우리에겐 생소한 캄보디아는 물가가 저렴할거라 생각하기 쉽상이다. 필자역시 그렇게 생각했지만 우리보다 더욱더 물가를 올려치는 국가가 있었다. 그게 바로 중국인들이다. 프놈펜 수도안에선 차이나타운과 한인타운 2곳이 존재하지만 실제로 가장 활성화가 되어있는곳이 차이나타운이기에 한국인 입맛의 먹거리 식당을 제외하고 유흥을 즐기기위해 가야하는곳 역시 차이나타운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황제투어로 필리핀,태국,베트남 같은 유명한 동남아 3국가와 가격적인 면에서 놓고 보자면 그렇게 저렴하지 않은것을 볼 수 있다.

2.캄보디아 여성

캄보디아 여성들을 로컬말로 대부분 ‘벙’ 이라고 부른다. 뭐 뜻풀이를 하자면 “자기야” 라고 이해하면 쉬운데 이런 벙들은 유흥으로 유명한 3국가와 비교해보았을때 대부분 얼평이 떨어진다는게 학계(?)의 정설이지만 그렇다고 모두가 그런건 아니다. 실제 미모 상위 10% 안에드는 벙들은 피지컬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으며 또한 생각보다 순수한 캄보디아 여성들을 많이 접할 수 있다. 어떻게보면 장점이 될수도 있으며 다른 반면으로 단점이 될 수 있으니 황제투어로 여행하기전 참고하도록 하자.

3.유흥의 트랜드를 따라가지는 못하는 캄보디아

정확하게 말하자면 이곳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는 중국 사람들의 유흥에 포커스가 맞추어져 있다. 대부분의 가라오케 업소들은 ktv 업소가 대부분이며 중국인들이 즐겨 이용받는 마사지,가라오케와 같은 한국인들에겐 상당히 고전적인 유흥문화 방식이다. 뭐 유흥에 있어 사실 재미없거나 지루하진 않겠지만 방식자체가 옛날 우리가 이용해왔던 구시대적 유흥 트랜드이기에 마사지&가라오케로 즐기는것을 유흥방식이 지루하신 남성분들에겐 적극적으로 비추천하는바 이다.


캄보디아 프놈펜 밤문화의 이용가격 및 生生리얼 후기정보

프놈펜 밤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가라오케

프놈펜 가라오케
프놈펜 가라오케

프놈펜 밤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가라오케(karaoke)먼저 이야기 해보겠다. 우선 전체적인 평점으로 5점만점에 3.8점을 주고싶다. 가라오케는 대부분 리버사이드 지역에서 많이 간다고 보면된다. 이곳 리버사이드는 유흥 스트릿거리라고 생각하면 쉬운데 이곳에서의 가라오케들은 대부분 시설이 베트남 (다낭)지역에 비해 많이 노후가 되어있다. 한인전용 업소는 딱히 없고 외국인은 다 받는 업소가 대부분인데 사실 타겟층이 중국인들이라 메뉴판도 중국어&영어 이렇게 2개밖에 없다. 게다가 가장 아쉬웠던점은 바로 가격이다. 따라서 필자는 사실 가라오케가 왜 프놈펜 밤문화의 ‘꽃’ 이라 불리는 이유를 아직까지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프놈펜 밤문화 가라오케 가격

앞서 말했던 물가가 중국인들이 워낙많이 올려놓았기에 가라오케 유흥가격은 주대로 맥주 한짝 80$ (무제한 없음) / 여성 도우미 시간당 20$ (키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름) / 기본 양주 100$ / 웨이터 팁 10$ / 마담 팁 40$ / 노래방 시간제한은 없음.
개인적으로 주대가격은 다른곳과 비교해봐서 저렴하다고 생각은 안들지만 화대 가격이 다른 동남아에비해 조금 저렴한편은 사실이다. 하지만 앞서 말했던 상위10% 이상들은 이가격의 최소 2배이상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남성전용 마사지

캄보디아 맛사지
캄보디아 맛사지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의 기준으로 알아보자. 프놈펜에서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를 한국인들이 이용받기 위해선 한인타운,리버사이드 이 두지역밖에 없다. 가격은 동일하며 시스템 및 코스도 동일하다. 맛사지는 건전 마사지로 먼저 얼굴팩과 전신 전립선 마사지가 이루어진다. 뭐 대부분 우리가 아는 그런 형식적인 형식이기에 건너뛰도록 하겠다.

맛사지 가격

프놈펜 남성전용 맛사지 업소의 가격은 최소 100$부터 평균적으로 150$ 이상이다. 여러 황제투어를 이용해본 사람들은 이가격이 터무니 없다는것을 잘 알거다. 하지만 실제로 중국인들이 너무많이 가격을 올려처버렸기에 최소 120$이상을 지불해야지 입장할 수 있다. 뭐 딱히 비싼 가격만큼 큰 메리트를 느끼기에도 쉽지 않았다.

틴더 만남 앱

요즘은 앱으로 만남을 많이 이용한다. 그중에서 캄보디아는 대부분 틴더라는 어플로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데 위챗이나 잘로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필자는 캄보디아 여행을 1번오고 더이상 오지않기 위하여 이것저것 체험을 많이 해볼려고 노력해보았는데 틴더만큼은 비추천한다. 온라인 앱으로 만나는 캄보디아 여성들은 태국과 마찬가지로 레이디보이일 확률이 많다. 앱으로 이쁘장하다고 생각하는 여성들 대부분 80% 이상은 레이디보이 확률이 높다. 레이디보이에게 직접 얘기를 들어본바로는 이곳 캄보디아는 남자로 살아가는것보다 쉽게 레이디보이로 살아가는게 쉽게 돈벌이가 된다고하더라.

틴더 가격은?

앱을 통해 서로 호감이가고 매칭이 되었다면 실제 만남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얘네들은 간단하게 얘기나누고 커피마시는 만남조차 돈을 목적으로 만난다. 게다가 터무니없게 최소한 150$이상 부르는데 만남을 거부해도 요구하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절대적으로 틴더앱 만큼은 호기심으로도 캄보디아 여성(레이디보이)과 만남을 갖는것을 비추천 하는바이다.

By 예약문의 카톡 viet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