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다낭 밤문화 비용 1인당 200불에 해결하기 I 꽁까이 집합소

다낭 밤문화의 1인비용 200$에 마사지,카라오케,풀빌라,에코걸까지 동남아의 성지 베트남 다낭의 모든것을 파헤치기. 남성전용 붐붐 마사지 추천업소와 고급 술집보다 좋은 업소까지 모두 한번에 알아보자. 해외여행의 꽃이라 불리는 꽁까이들과의 파티까지 모두 알아보기. 리얼 후기경험담 정보공유

다낭 밤문화 1인 가격비용 단돈 200$에 모두 해결가능할까?

다낭 밤문화는 동남아에서 가장 핫 한 장소로 유명하다. 마사지 투어만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는반면 골프투어로 해외여행을 즐기는 사람까지. 관광목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곳이 동남아 베트남의 다낭지

역이다. 그렇다면 이곳에서 하루 즐기는 평균적인 1인 이용가격은 어떻게 될까? 정말 마사지,가라오케,에코걸,풀빌라 등 다양한 문화를 단돈 200$에 1인이 이용할 수 있을까? 모든 정보공유와 다양한 꿀팁들로 인해 다낭 밤문화의 모든 정보를 파헤쳐보도록 하자.

마사지 투어는 다낭 밤문화가 원탑이지!

다낭 밤문화 다낭 밤문화

 

마사지투어로 가장 유

명한 지역은 다낭지역이다. 최근 나트랑지역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지만 이곳만큼은 아직까지 범접할 수 없는곳이다. 빨간그네 업소부터 청룡열차를 담당하는 세븐업, 미러룸 시스템까지 도입되어있는 화월루 그리고 원조격인 페트로까지. 이렇게 마사지투어로서 다낭지역은 한인업소뿐만 아니라 무엉탄,풍투이 등 기존 로컬업소까지 다양하게 확장되어 있는곳이다. 하지만 100% 관광지역이라 그런지 일반 다른 타지역들에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게 책정되어 있는것 같기도 하다. 가장 비싼곳은 빨간그네 업소인데 남성전용 업소라고 하지만 한번 이용하기엔 1인당 150$ 이상이 드는곳은 이곳이 유일하다. 하지만 황제투어(황투)로 이용받는다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마사지투어 패키지로 이용한다면 1인당 200$에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물론 하루에 횟수는 제한적이지만 최소 2번 이상 조건에 업소는 중복으로 이용받을 수 없는 컨디션이 있다. 하지만 해외여행을 하면서 이정도 가격에 다낭 밤문화를 이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성비적으로 좋다고 생각된다. 들리는바에 의하면 추가요금을 내면 하루 3회 이용횟수도 가능하다고 하나 개인적으로 하루 2번 이용이 가장 적당한것같다.

가라오케는 어떻게 이용하나?

다낭 밤문화 비용에서 1인당 지출비용만 따져본다면 가라오케는 조금더 많은 지출을 잡아야하는것은 사실이다. 황제투어를 이용하면서 가라오케는 동남아에서 꼭 한번 이용받아야 하기 때문에 보통 3박4일 일정이면 1박정도만 이용받는게 가장 적당해보인다. 우선 동남아에서 가라오케는 옛날부터 정통적인 밤문화 형식이라고 생각하면된다. 한국과 다낭 밤문화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꽁까이 수가 압도적으로 많다. 핫플인만큼 더 꽁까이 도우미들이 많은 원인이 되겠지만 우선 그만큼 이쪽이 베트남 중심부라는 지리적 위치가 한몫 한것 같다. 게다가 최근 뜨고있는곳이다보니 건물도 모두 노후된감이 없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따라서 해외여행으로 다낭지역을 선택했다면 3박4일 일정으로 가라오케 체험도 나쁘지 않다. 가격은 패키지가 아닌 단품 이용시 1박기준 150$정도 지출된다.

에코걸은 무엇?

에코걸은 다낭 밤문화에서 가장 뜨고있는 유형중에 하나다. 관광투어를 하고싶은 사람들에게 최적화가 되어있는데 현지 가이드걸이 관광객에게 1:1로 마크하며 이것저것 관광과 식당 맛집같은곳을 함께가고 알려주는 유형중에 하나다. 보통 에코걸은 오전부터 저녁까지 함께 있는 경우가 많기에 풀빌라를 세트로하여 여행을 이용한다. 풀빌라는 미케비치쪽 근방으로 최소 10명 이상이 들어가도 될만한 곳에서 파티를 즐기며 밤문화 체험을 하는곳이다. 서양식 밤문화 유형으로 발달된만큼 요즘 젊은 사람들이 가장 환호하는 상품중에 하나다. 하지만 에코걸은 무엇보다 가격이 비싼데 조금 저렴한 에코걸(가이드 걸)을 원하면 경력이 없거나 한국어 구사능력,영어 구사능력 같은 커뮤니케이션 문제가 있어 여행하는 맛이 조금 떨어질수도 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다낭 밤문화를 이용할때 에코걸 상품을 희망한다면 최소한 이때만큼은 돈을 아끼는것을 비추한다. 그만큼 괜찮고 한국으로 돌아올때 이것밖에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임팩트가 있으니 가장 추천하는 상품이다.

에코걸(가이드걸) 에코걸(가이드걸)[/caption]


다낭 밤문화는 가성비로 좋기로 소문난 곳?

 

다낭 밤문화를 이용하고나서 느낀점은 어떻게 이용받고 즐기느냐에따라 가격이 천차만별로 달라질수가 있다. 동남아에서 즐기는 최고의 밤문화 투어를 즐긴다면 1인당 200$로는 어림도 없을거라고 장담한다. 1박기준으로 최소한 400$정도는 잡아야 술도먹고 재밌는 여행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된다. 하지만 해외여행을 할때 젊은 20대 청년들에겐 1박당 200$도 분명 큰 부담으로 느껴질 수 밖에 없는 금액이다.

다낭 밤문화를 이용할때 가격이 중요한 사람들은 이곳을!

가성비 좋은 다낭 상품은 무엇일까? 가성비 좋은 다낭 상품은 무엇일까?

다낭 밤문화를 이용하면서 젊은 20대 청년들에게는 남성전용 붐붐 마사지 업소투어를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붐붐 마사지 업소는 다낭에서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업소들이 다양하게 있을뿐만 아니라 가격역시 나에게 맞는 업소를 선정해서 이용할수가 있다. 이곳에서 가격이 가장 저렴한곳은 35$부터 많게는 200$까지 업소에서도 가격차이가 심하게 나는곳이다. 따라서 하루에 35$로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갈수도 있다.

경제적으로 안정된 사람들에게는 이곳을 추천!

어느정도 경제력이 있는 사람들 또는 직장인들에게는 마사지 투어보단 가라오케나 에코걸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특히 에코걸은 다른 동남아에서 느껴보지 못할뿐더러 다낭 밤문화에서만 존재하는 상품인만큼 값어치만큼 보답하는 패키지 상품이라 생각된다. 오전에는 골프투어와 저녁에는 다낭 밤문화를 이용하면서 만나는 꽁까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길 바란다. 이렇게 간단하게 해외여행을 하면서 꼭 가봐야 할 다낭 밤문화에대해 알아 보았다. 장단점이 있고 어떻게 즐기느냐에따라 만족도가 달라지는 이곳이다. 남자들끼리 여행을 한다면 이곳 베트남 다낭지역을 꼭한번 들려보는것을 추천한다.

다낭 밤문화 추천! 다낭 밤문화 추천![/caption]

3/5 - (169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다낭 밤문화 비용 1인당 200불에 해결하기 I 꽁까이 집합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