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마사지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업소별 특징소개 및 가성비갑

동남아 밤여행을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한번쯤은 이용해봤을법한 베트남 마사지. 붐붐 마사지라고도 불리우는 이곳에 대해 우리들은 로컬 마싸부터 한인 마싸까지 다양하게 체험해보았을 것이다. 오늘 이곳 다낭,호치민,나트랑,하노이 등 전반적인 떡 마사지 형태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업소별 특징

업소별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업소별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업소들은 아마 베트남 마사지 업소들이 단연 최고일것이다. 지역은 누가뭐라해도 다낭이지만 이곳의 경쟁력은 워낙 치열해 손님들을 유치하기 위해선 업소 이름도 자극적으로 지어야해서 그런지 남성전용 마사지라고만 말해도 일반적인 사람들은 퇴폐업소라고 생각을 한다. 하지만 엄연히 건전 마사지로 운영되고 있고 우선 퇴폐업소들은 그냥 패스하고 건전한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업소만 몇군데 해주겠다. 한인과 로컬 내 기준으로 나쁘지 않은것 같은 곳들만 소개해줄테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첫번째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의 끝판왕 다낭 빨간그네

다낭 빨간그네 꽁까이
다낭 빨간그네 꽁까이

빨간그네는 남자들한테는 신의 마사지라고도 불리는데 엄연히 남성전용 건전 마사지다. 퍼포먼스적으로 굉장히 뛰어나서 한번도 이용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해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굉장히 신선한 충격을 주고있는 남성전용 스파 TOP 1 에 꼽히고 있다. 다낭에서는 이미 빨간천 2개라고만 말해도 이곳 마사지라고 생각할정도라 베트남 마사지 추천 순위 항상 1순위에 올라와있는 이곳은 베트남 다낭을 시작점으로 현재 베트남 다른 지역까지 진출 계획이라고 알려져있을 정도이다. 원래 이곳 다낭 빨간그네는 중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방식을 가져온것인데 워낙 테크닉이 필요한 기술업종중에 하나라 로컬 직원들의 내공이 어마어마 할 수 밖에없다. 따라서 웬만한 숙달된 직원이 아니라면 감히 엄두도 내지 못하기에 이용가격이 다른 한인업소와 비교해보아도 굉장히 비싼편이다. 붐붐 마싸의 인기가 워낙 좋아 이 시스템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약이 필수인데 그냥 무작정 찾아갔다간 하염없이 그곳 앞에서 기다릴수도 있다. 정말 사람이 많을때에는 당일 예약이 안될정도라고…

두번째 화월루

다낭 마사지 화월루
다낭 마사지 화월루

최초 다낭 남성전용 건전 마싸에서 전문 마사지를 직접 선택하는 시스템을 도입시킨 유일한 업소이다. 규모만 따지자면 이곳이 제일 크다고 알려져있다. 한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으며 베트남에선 여성을 ‘꽁까이’ 라고 부르는데 한때 이 꽁까이들이 가장 많이 모여있던곳이 바로 이곳 화월루였다. 이곳 초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미러룸이라는 방식으로 손님은 꽁까이를 직접 보고 고를수 있지만 전문 마사지사들은 누구의 손님에게 선택 되었는지 알 수 없는 관광지역의 특색을 살려 약간의 퍼포먼스가 있다. 되게 재밌는 요소를 넣어서 그런지 젊은 사람들이 되게 좋아한다고 들었다. 현재 건전 남성전용 베트남 마사지 추천 탑5안에 들기에 충분한 곳 임에는 분명해 보인다.

세번째 무엉탄 럭셔리

이번엔 로컬 업소를 소개해보겠다. 베트남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라오케는 크라운이 있다면 호텔에는 무엉탄 럭셔리 호텔이 있다. 무엉탄 럭셔리 호텔은 5성급 호텔로서 웬만한 베트남 관광지역에 다 깔려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갑자기 마사지 얘기하고 있는데 웬 뜬금없이 호텔 소개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을거다. 하지만 이렇게 럭셔리한 호텔안에 여성이 입장할 수 없는 남성전용으로된 마사지가 있다. 물론 건전용이긴 하지만 고급 호텔안에 이러한 경우는 조금 아이러니하다. 로컬업소로 운영되고 있는데 이곳을 오게 되는 대부분의 경우의 수는 바로 그랩기사와 택시기사다. 기사들이 관광객을 태웠을때 데리고 오는곳으로 대부분 번짬을 받기 위해서다. 번짬은 베트남말로 용돈이라는 의미이며 일종의 수수료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따라서 기사없이 혼자 대동한다면 입장티켓을 50만동 같이 간다면 100만동까지 지불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니 호텔근처에 내려서 천천히 걸어가면 된다. 기본 마사지 비용은 50만동으로 시작하여 이후 추가적으로 마사지 연장을 원할시 150만동에서 200만동까지 훌쩍 뛰어넘을수가 있다. 마사지 연장을 할땐 따로 금액이 정해져있는것이 아니니 무조건 꽁까이 마사지들이 제시한 금액의 절반이상을 네고해야지만 적당한 금액으로 이용받았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을것이다. *이곳 역시 단순한 남성전용으로 된 마사지업소이니 행패를 부리지 않기를 바란다.

네번째 베트남의 명물 세븐업 마사지가 빠지면 섭하지!

베트남 마사지에서 다낭 교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마사지업소가 어디냐고 묻는다면 단연 세븐업이라고 말할것이다. 주로 교민들이 많이 방문하는곳인데 이유는 바로 가성비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실 일반적인 마사지와 비슷하나 가격이 너무나 혜자스럽기에 교민들이 많이 찾는것인데 뭐 시스템이 좋거나 그런건 아니다. 다만 이곳에서는 청룡열차 마사지 방식이라고 특징을 가지곤 있다. 한인업소로 운영되고 있어 픽업도 가능하며 예약도 가능하지만 가격은 오히려 로컬보다 저렴한편에 속한다. 안에는 헬스장도 있는데 마사지가 끝나고 헬스하러 오는 사람들도 간혹 있더라. 개인적으로 베트남 마사지 추천을 하는 업소중에 하나이며 여행시 금전적으로 많이 여유가 없는 20대부터 40-50대까지도 충분히 즐기고 갈 수 있기에 꼭 한번 가길 바란다.

다섯번째 페트로 마사지가 없으면 안돼

아마 베트남 다낭 지역에서 최초로 한인업소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를 열었던곳이 페트로 마사지 일것이다. 사실 전문 마사지사들이 서비스가 특출나게 좋고 그런것도 아니지만 아무래도 오래있었던 곳이다 보니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있다. 이용고객들에게 굉장히 자극을 주기 위해서 짧은 치마를 입고 마사지를 해주는곳도 있었는데 지금은 많이 다른 베트남 마사지 업소들이 워낙 쟁쟁한곳들이 많다보니 조금은 밀린것처럼 보인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리모델링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다시한번 왕의귀환이 될지 한번 주목해봐야 할것같다.


By 예약문의 카톡 viet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32 replies on “베트남 마사지 추천 남성전용 업소별 특징소개 및 가성비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