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황제투어

베트남 밤황제 황투가 필리핀 태국보다 훨 가격 착하고 낫네

베트남 밤황제가 다른 동남아 필리핀,태국보다 황투 가격이 착하고 서비스가 좋은 이유설명 및 리얼경험후기. 다낭 황투 실제로 겪어본 옵션 설명. 붐붐 마사지,가라오케,풀빌라,에코걸,워킹 스트리트 등 베트남에서만 볼 수 있는 유흥문화를 모두 알아볼 수 있는 기가막힌 꿀팁방법 전수.

베트남 밤황제 다낭 황투코스 전격설명

에코걸 가이드

베트남 밤황제 다낭 에코걸
베트남 밤황제 다낭 에코걸

베트남 밤황제에서 가장 많이 추천받는 유형이 바로 에코걸인데 실제로 인기가 엄청난것 같다.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에코걸은 풀빌라와 함께 다같이 즐겨야 제맛이다. 우선 에코걸부터 설명하자면 예약할때 모두 초이스 방식으로 선택할 수 있고 첫만남때 아니다 싶으면 바로 교체가 가능하다. 이렇게 에코걸 가이드와 함께 황투 첫날부터 베트남 다낭에 있는 팜반동 카페에서 만났는데 상태 나쁘지않다. 오전에 함께 만나 관광지인 호이안을 들려 볼것좀 보고 오후에 다시 다낭으로 돌아와서 쇼핑도 하고 시간을 보냈다. 뭐 황투를 즐기면서 동남아 관광여행이 생각보다 좋다는것을 처음 알았다. 또 에코걸 애들 대부분은 한국말이나 영어를 좀 섞어가며 하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큰 문제가 없다. 이후 해가지고 나서야 피크타임인데 저녁때 함께 현지인들이 즐기는 클럽도 가보고 바도 가보고 유흥을 제대로 즐겼다. 같이 술도 마시면서 즐기니까 확실히 분위기는 그때이후로 죽이더라. 난 나포함 일행 3명과 함께 갔었는데 오전오후 관광하고 일행모두 저녁때 클럽에서 다시 만나서 함께 풀빌라로 들어갔다. 애들 얘기 들어보니 다들 첫날 베트남 밤황제에서 추천하는 에코걸은 나쁘지 않다고 얘기하더라. 그리고 새벽에는 애들끼리 다같이 예약해놓은 풀빌라에서 양주 마시면서 진탕 놀았는데 확실히 시간제약없이 화끈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좋다. 단점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느낌이 들정도? 어떤 사람들은 가격이 좋다고 하는데 따지고보면 가라오케에서 즐기는 가격과 맞먹는 셈이다. 아니 가라오케에서 죽치고 앉아있는거랑 비교하면 오히려 저렴한 정도랄까? 게다가 이곳에서 숙박까지 가능하니 뭐 더할나위없이 좋다고 생각한다.

붐붐 마싸

붐붐 마싸spa
붐붐 마싸spa

베트남에서 붐붐 마싸로 가장 유명한 지역이 다낭이라고 하더라. 황투 이용할때 남성전용 붐붐 마싸 투어가 있다고 할 정도이니 말이다. 내가 보기엔 공항과 다낭시내가 차로 10분밖에 걸리지 않아 한국 가기전에 많이들 받고 가는듯 보였다. 실제로 내가 갔던곳들에 관광객들이 캐리어 끌고 다니면서 있는 손님들 꽤나 보였음. 실제로 다낭에서 꽤나 유명한 업소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빨간그네와 화월루가 있다. 내 기억속에서 한국포함 다른 타 동남아 국가들 포함해서 빨간그네를 압도할만한 다른 마사지 업소는 생각나지 않는다. 그정도로 빨간그네 업소는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만한 곳이라고 생각된다. 붐붐 마싸 투어를 다니는 사람이던가 단타로 짧게 끊어가는 관광객들에게는 빨간그네 꼭 한번 이용해보길 바란다. 단타 가격은 150불로 졸라 비싼편인데 충분히 그만한 값을 하는곳 같다. 사람이 많아서 미리 예약하지 않고 가면 이용을 못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고 그다음으론 화월루가 있는데 최초 다낭지역에서 아마 업소규모로 따져 보았을땐 이곳이 제일 큰곳 같아 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화월루는 다낭 최초로 미러룸 초이스를 도입시킨 곳이라고 하더라. 이곳 가격은 230만동으로 한인업소 기준에서 조금 비싸다고 생각되지만 이용해보면 이곳역시 충분히 납득 될만한 곳이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시설 규모가 큰 반면에 조금은 위생적이지 않다는거(?) 개인적인 생각으론 리모델링을 한번 해보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밖에 다낭지역엔 <VIP,세븐업,323,청룡열차,황제,무엉탄,뉴라이프> 등 많은 업소들이 즐비하기에 황투 이용할때 가격이 걱정인 사람들에겐 베트남 밤황제에서 다낭 황투로 마싸투어 코스를 추천한다.

가라오케

가라오케 꽁까이
가라오케 꽁까이

소문에 의하면 다낭지역엔 가라오케가 생각보다 많이 없었다고 한다. 한인 가라오케로는 준코,원 오페라,업타운 이렇게 3대 가라오케 업소가 있었고 조금더 예전엔 BMW,뉴먼 같은곳들이 있었다고 하지만 지금은 그밖에 카사블랑카,채프먼,뉴붐붐,다이아몬드 등과 같은 로컬과 한인업소 모두 생겨났다고 한다. 사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베트남 밤황제에서 다낭 밤문화로 황투를 즐길때 가라오케보다 다른 더 많은 유흥문화와 즐길요소가 많다고 생각해서 추천하고 싶진 않다. 또한 가라오케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곳의 가라오케 문화역시 딱 1번쯤은 즐겨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데 만약 가라오케로 어디를 갈지 고민이라면 업타운KTV나 준코를 추천한다. 시설이나 규모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꽁까이들을 기준으로 생각해보았을때 이곳들 말고 더 좋은곳들은 보지 못했다. 새로생긴 가라오케가 오히려 꽁까이 도우미들이 많고 이쁠거라 생각하지만 전혀 그렇지가 않다. 가격은 요즘 동남아 KTV,JTV같은 가라오케들 가격과 비슷하다. 주대 가격은 1인당 소주셋트가 150$정도에 팁 별도 화대값 별도다. 뭐 이것저것 다 포함하면 400$정도 예상하고 즐기면 황제처럼 즐길 수 있다. 꽁까이 화대가격 같은 경우엔 예전엔 급에 상관없이 같은 가격이었지만 요즘은 꽁까이들마다 가격이 다르다. 보통 시간당 80만동에서 비싸게는 시간당 100만동까지 한다.


베트남 밤황제에서 다낭 황투이용 가격은?

베트남 밤황제에서 이것저것 알아본 결과 다낭 황투 이용가격은 어떤코스에 따라 이용하느냐에따라 가격이 천차만별 달라진다. 저렴하게는 1인 1박당 300$에서 비싸게는 600$까지 있었다. 보통 400~500$ 예상하면 될 것 같다.

By 예약문의 카톡 viet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