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KTV 가라오케

베트남 가라오케 (KTV) 에 관해서 가격,품질 전격 해부!

베트남 가라오케 KTV 에 대해서 가격 그리고 품질 모두 알아보도록 하자. 이제는 대세가 된 다낭 가라오케! 이곳에서 견적상담까지 최저가로 이용받아보자.

베트남 가라오케 3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베트남 가라오케
베트남 가라오케 문의하기

1.한인 다낭 가라오케
2.현지 로컬 가라오케
3.중국 베트남 KTV 가라오케


유형 1) 한인 다낭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다낭에와서 한인 가라오케를 찾게 된다면 크게 3가지로 나눌수 있습니다.
<준코> , <업타운> , <원 오페라>
이렇게가 거의 3대장 어벤저스 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밖에 <강남> 도 있습니다. 저렇게 유흥업소 가게 4곳은 가격대도 대부분 비슷비슷 했습니다.

3곳 모두 1인당 대략 130불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용받을수 있었어요. 게다가 공식 커뮤니티 가 있는데 거기서 이것저것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후기&리뷰 작성을 하신다면 더 저렴하게 혹은 안주를 더 업그레이드 해서 이용받을 수 있다는것도 장점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비스적인 면에서는 베트남 다낭 지역 어디든 무료 픽업도 가능하고 방을 배정받아 원래 기존 마른안주를 시키더라도 과일안주로 교체되기도 하며 맥주는 타이가(Tiger) 로 나옵니다. 대부분 다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예전에는 가격대가 조금 비쌋지만 요즘은 2번 로컬과 크게 가격차이도 나지 않는 대신, 시설 및 인테리어가 월등히 좋고 하기에 대부분의 한인분들은 이곳을 이용하는것 같아 보였습니다.

팁 같은 경우에는 마담,웨이터 비용이 고정으로 있는건 아니었기에 주셔도 되고 안주셔도 됩니다. 도우미 아가씨들 같은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기선 도우미를 꽁까이 라고 지칭하는데 꽁까이들이 말하기를 젊은 사람들이 돈을 더 잘쓴다고 해요~

젊은 사람들이 친구들끼리 오오삼삼 모여 돈을 분할로 내기에 운수가 좋은날에는 정말 많은 손님한테 팁을 받아갈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전 주지 않았습니다. ㅎㅎ 딱 노래만 부르고 나왔기 때문이죠 ㅎㅎ.

그렇다고 꽁까이들이 못생겼거나 술맛이 떨어져서 나온건 절대 아닙니다. 그날 골프를 많이 쳤기 때문에 실수할까봐…흑흑… ㅠㅠ 제 개인적으로 베트남 가라오케 에서 이곳 KTV를 적극 추천드리는 강추강추 1번 입니다.


유형 2) 현지 로컬 가라오케(karaoke)

현지로컬 KTV 가라오케
현지로컬 KTV 가라오케

쌀짬 조금 먹은 사람이거나 또는 예전부터 이런 유흥문화를 많이 접해본 사람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내공이 쌓이지 않고 무턱대고 들어가게 된다면 일명 “내상크리 떳다” 혹은 젊은 사람들에겐 “목 돌아간 흑두루미” 라고 표현을 듣게 됩니다.

로컬 가라오케 라는 이미지는 아무래도 금액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거니와 밤여행 왔으니 이곳의 문화는 어떤지에 대한 경험이라 생각하고 가게 됩니다.

동남아에 대한 문화를 마사지 말고도 또 한번 체험하게 되는 즉 경험이라는 핑계로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베트남 가라오케 뿐만 아닌 모든 동남아의 형태는 비슷 합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누구와’ 같이 즐기냐는 것이겠죠.

재미없는 친구들과 클럽을 가게 된다면 정말 더럽게도 재미없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대로 아는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풍부하지 않은 사람들과 같이 가게 된다면 덤탱이만 맞게되는 현지 직원분들의 손아귀에 놀아나게 될 것 입니다. 그나마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장소를 가게 된다면 괜찮겠지만 대부분 로컬을 가는 이유는 즉흥적이고 뽕삘로 인해 가는것이기에 저녁때 소주 반잔 걸치고 들어가게 된다면 정말 호구 잡힙니다.

제가 그랬어요ㅠㅠ. 삼겹살에 소주한잔 걸치고 너무 크고 웅장한곳이 있는데 한번도 가보지 못했기에 친구들과 같이 갔는데 딱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직원분에 아래부터 위까지 모두 훑어보더니 입장 시키더라구요. 술에 취해 있어서 1인당 100불 정도에 놀 가격을 한인 가라오케보다 더 비싼 200불 냈답니다ㅜㅜ

아참, 그리고 현지인이 운영하는 업소 같은 경우에는 방 마다 가격이 모두 제각각 이라는점! 룸차지가 있으니 최대한 작은방으로 가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보통 1인당 로컬 가라오케의 가격은 100불 미만 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유형 3) 중국 베트남 KTV 가라오케

사실 중국 베트남 KTV 가라오케 는 거르셔도 됩니다. 가격이 너무나 비싼 반면에 한국인들 유형의 타입 도우미들도 없더라구요. 가격 궁금하시죠? 비싼방을 잡는다면 1인당 무려 250불 이상! 가격이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이용하면서 받았던 서비스로는 맥주 무제한,양주 2병,과일 안주 이렇게 였던것 같아요

게다가 노래방 자체 기계가 대부분 중국애들꺼라 한국인들이 부를만한 노래는 빅뱅노래 밖에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행히 저야 나이가 어느정도 차다보니 이것저것 이용을 받을순 있지만 무턱대고 좋아보여서 들어가셨다가 로컬 가라오케보다 더 큰코 다칠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바로 한국어,영어 를 할줄모르는 애들이 대부분 입니다. 의사소통을 베트남어,중국어 로 하게 되는데 정말 방법이 없더라구요… ㅠㅠ 바디랭기지로 의사소통 하는데 비싼 술 사먹으면서 뜻밖에 공부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렇기에 크게 베트남 한인 가라오케 또는 로컬 KTV 가라오케 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동남 아시아랑 비교했을때 어떠한가???

저는 동남 아시아를 다양하게 체험해보았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Best 가 이곳 다낭 인것 같습니다. 사상이 한국인들과 비슷하기도 하고 환경을 말하자면 골프도 치기좋고 관광여행하기도 좋고 물가도 싸고 정말 돈만 많으면 평생 여기에 집짓고 살고 싶었습니다. 다음번에는 황제투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5 - (251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13 replies on “베트남 가라오케 (KTV) 에 관해서 가격,품질 전격 해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