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여행 낙서장

동남아 해외여행시 남자들이 꼭 이용받는다는 유흥문화는?

동남아 해외여행시 황제투어 패키지 이용시 꼭 받아야하는 유흥문화 소개. 2021년 기준 가장 핫한 마사지SPA,KTV,JTV,풀빌라,에코걸,클럽,스트립 바 등 모든 정보를 한번에 알아보는 꿀팁 저장소. 20대부터 3040대까지 연령대별 트랜드에 맞는 유흥시스템을 모두 알아보기.

동남아 해외여행 황제투어 유흥목록

동남아 해외여행 황제투어 목록
동남아 해외여행 황제투어 목록

클럽&스트립 바

동남아 해외여행시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유형이다. 동남아에서의 클럽같은 경우엔 한국과 비슷하다고 보면된다. 다만 클럽안에 있는 로컬 여성들같은 경우 대부분 프리로 뛰는 매춘녀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안에서 로컬 여자와 소통도 잘되고 분위기도 뜨겁게 달구어졌다고 헌팅하고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크나큰 오산이다. 항상 자리에 나오고 2차 나가자고 한다면 로컬 여성들은 금전을 요구하는데 일반적인 금액보다 더 많은 돈을 요구하기 때문에 조심하는게 상책이며 가급적 어울리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반면 스트립바 같은 경우엔 가장 대표적이면서도 고전적인 서양 밤문화이다. 보통 이런곳들은 대부분 워킹 스트리트가 있는곳에서 볼 수 있으며 테이블에 앉고서 내가 마실 맥주를 마시며 스테이지에 마음에 드는 로컬 여성들이 있다면 마담 또는 포주에게 말하며 여성에게 LD를 사주고 옆에 앉혀놓고 얘기를 하는 방식이다. 이후 조금 진척이 있고 외부에서 얘기를 하고 싶다면 포주에게 말하고 2차비용을 지불하고 함께나와 데이트하는 방식이다. 스트립 바 같은 문화는 사실 계속해서 줄어들고 있는 추세지만 한국에선 볼 수 없는, 유일하게 동남아에서만 볼 수 있는 유흥문화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에코걸

동남아 에코걸
동남아 에코걸

에코걸은 에스코트걸의 약자로서 관광 가이드를 1:1 지도해주며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이드가 왜 남자들이 꼭 이용받아야 할 유흥문화라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에코걸 서비스는 오전 오후가 아닌 늦은 저녁타임때가 가장 핫 하기 때문이다. 오전 오후때 서로 소통도하며 친해질 시간이 있다. 이후 저녁에는 동남아 현지 로컬 사람들이 즐기는 실제 리얼 생생 밤문화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동남아 해외여행시 대부분 관광루트를 밟기 마련이지만 에코걸은 아니다. 현지 여성 가이드가 알려주는 여행이기에 그나라 문화 체험을 더욱더 깊게 할 수 있다. 실제 현지인들이 즐기는 클럽을 가보고 실제 현지인들이 먹는 술과 음식을 즐기며 함께 저녁 데이트를 즐기기에 해외여행시 일반적인 여행이아닌 또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단점이라 한다면 바로 가격이다. 가격이 일반 동남아 해외여행시 지출비용보다 더 높게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이용받지는 못하고 황제투어 패키지를 여행왔다면 여행일정의 하루정도만 이용받는것을 추천한다.

풀빌라

동남아 해외여행시 에코걸과 함께 요즘 가장 떠오르고 있는 유흥문화이다. 풀빌라는 서양 홈파티 문화라고 생각하면 된다. 게다가 KTV 가라오케 대체 상품이기도 하다. 한마디로 풀빌라는 독이든 성배라고도 부르는데 풀빌라의 특징이라 한다면 유흥의 형태가 자유롭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자 특징이다. 풀빌라 같은 경우엔 대부분 에코걸과 에코걸 지인들과 함께 저녁에 술파티를 즐긴다. 또한 길거리 헌팅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현지여성과 데이트 장소로도 안성맞춤이지만 반면에 일행들중 제대로 놀줄아는 사람들이 없거나 낯가림이 심한 사람들만 모여있다면 그 분위기는 엉망이 될 확률이 굉장히 높다. 유흥문화중 풀빌라가 가격이 가장 비싼데 비싼만큼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해서 이용받는것을 권장한다. 하지만 다녀온 사람들의 평점이 가장 좋은걸로 봐선 확실히 동남아 해외여행시 이 풀빌라를 이용해본 사람들이 잊지 못하는것은 분명하다.

KTV 가라오케

가라오케 같은 경우엔 한국의 룸싸롱과 같다고 보면된다. 한국과 동남아의 가장 오래되면서도 고전적인 대표 밤문화 유흥이다. 푸잉,꽁까이,마간다 걸 같은 화류계 여성들이 가장 많이 일하는곳이기도 하며 요즘은 투잡으로도 뛰는 여성들이 많다. 한국과 다르게 이곳에서는 룸차지 비용이 있다. 그건 룸을 배정받고서 최소 금액정도는 지출해야 하는 방식인데 1시간에 맥주1병만 마셔도 그 방안에서의 일정된 금액(룸차지) 비용은 무조건 내야하는 구도이다. 고급 가라오케에서는 방크기마다 룸차지 비용이 차이가 나고 금액대도 굉장히 비싸다. 사람들이 동남아 해외여행시 무조건 들리는곳이 가라오케인데 금액대가 저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은 주대,화대 가격이 나날이 비싸지고 있고 폐쇄된 한공간에서 시간마다 추가요금이 늘어나는것보단 오히려 풀빌라를 임대하여 즐기는 젊은 세대들이 많아져 동남아 여행와도 KTV가라오케를 즐기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고 한다.

SPA MASSAGE

태국엔 타이 마사지 베트남엔 붐붐 마사지가 하나의 명칭이 되듯이 동남아에는 마사지 문화가 굉장히 발달되어 있다. 관광산업 서비스 업태중 단연 1등이라고 불릴만한 이유에는 당연히 인건비가 차지한다. 동남아 해외여행시 유흥이 아니더라도 마사지 스파만큼은 의무적(?)으로 이용받고 갈 정도로 굉장히 많이 발달되어 있기에 한번쯤은 유명한곳을 이용하는것을 추천한다. 베트남에는 다낭지역이 태국엔 방콕지역이 필리핀엔 마닐라 지역이 유명하다.

이렇게 간단하게 동남아 해외여행시 남자들이 꼭 이용받는 황제투어 유흥문화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정도 정보만 알고 어디든 동남아 해외여행 투어를 가더라도 충분히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으며 최소한의 리스크는 줄일것이라 생각된다.


동남아 해외여행 투어
동남아 해외여행 투어
1/5 - (5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