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밤문화 유흥코스 가라오케 I 에코걸 I 변마 1인 가격 리얼정보

베트남 밤문화 유흥은 크게 가라오케,에코걸,변마 3가지로 나뉘게 되는데 이때 1인 혼자서 이용할때의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지역별 유흥코스 추천정보까지 모든 꿀팁정보.

남자들끼리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분명 베트남 밤문화 유흥 정보를 찾아보고 있을 것이다. 얼마전 난 해외여행이 풀렸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베트남으로 향했다. 옛날부터 난 혼자서 수없이 다녔던 터라 베트남에 대한 정보가 빠삭한 1인이다. 이곳은 크게 가라오케,에코걸,변마 3개로 나뉜다. 지역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나지만 대부분 지역 모두 시장가격이 비슷한 반면, 유흥 코스에따라 특출난 지역들이 있다. 따라서 설명을 잘 듣고 본인이 원하는 밤문화 스타일에 포커스를 맞춰 지역을 선택하길 바란다.

베트남 밤문화 유흥소개

1.가라오케

가라오케는 크게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가라’와 현지 사람들이 운영하는 ‘로컬 업소’ 2분류로 나뉜다. 한국인들은 10명 중 9명 이상이 한가라를 이용한다. 이유는 간단하다. 로컬 업소에는 한국 노래가 없고 한인 매니저가 없다 보니 소통적인 부분에서 크고 작은 오해와 불편함이 생기기 때문이다. 반면 가격은 한가라 보단 로컬이 조금더 저렴한 특징이 있다. 베트남 밤문화 유흥을 체험할 때 한국 사람들이 가라오케를 좋아하는 이유는 가라오케에서 일하는 로컬 여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정말 유명한 업소들은 평일에도 최소 100명 이상, 주말에는 200명 이상의 화류계 여성들이 가라오케에서 출근도장을 찍는다. 따라서 이곳에서 파트너를 구할 때 선택의 폭이 광범위하고 본인의 스타일의 여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가격은 1인 혼자서 갔다는 가정하에 기본주대 130$ 부터 시작한다. 아가씨 팁은 50만동에 마담과 웨이터 팁은 총 80만동이면 해결된다. 2차 비용같은 경우엔 한인업소마다 차이가 있다.

가라오케 옵션가격
기본주대맥주15병+마른안주+과일안주130$
아가씨 팁x50만동
마담+웨이터 팁x80만동
2차비용x가격별도
가라오케 가격표

2.에코걸

베트남 에코걸
베트남 에코걸

에코걸은 “한 번도 이용해 보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해본 사람이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베트남 밤문화의 ‘꽃’ 같은 상품이다. 24시간 동안 손님을 에스코트해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관광과 유흥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셈이다. 보통 풀빌라나 아파트먼트를 임대해 이용하는데 1인 혼자서 이용할때는 아파트먼트, 3인 이상 이용할 때는 풀빌라로 이용하는게 가성비가 좋다. 베트남에서의 에코걸 시스템은 이렇다. 예약당일 오후5시부터 다음날 오후5시전까지 이용가능하며 만약 당일 밤 10시에 예약하더라도 다음날 오후5시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프로필은 직접 보고 예약할 수 있지만 재방문 고객에게 한정으로 제공되며 첫 방문고객에겐 별도의 비행기 티켓을 확인후 제공된다. 이것은 ‘노쇼’에 대한 최소한의 대응책이라고 생각한다. 등급에따라 에코걸은 가격이 나뉘게 되고 한국어 구사능력이 뛰어나거나 후기가 높을수록 높은등급의 에코걸로 가격대가 올라간다. 현재 베트남 밤문화 유흥상품들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보니 사전예약은 반드시 필수이다.

에코걸옵션가격
기본24시 밀착 가이드(관광,자유)40만원
S급 (한국어+영어)24시 밀착 가이드(관광,자유)60만원 이상
에코걸 가격표

3.변마

베트남 변마
베트남 변마

베트남에서의 변마는 한국에서 알고있는 변마와 같은 선상에 놓고 얘기하면 실례다. 이곳은 향락가의 끝판왕을 보여주는곳들이 굉장히 많다. 한국 프랜차이즈도 많다보니 베트남 전역에 퍼져있다. 변마업소들이 서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특징들이 두드러지고 가격도 저렴하다. 단 다른 동남아와 비교했을때의 업소들의 평균가격은 매우 비싼편에 속한다. 유명한곳은 화월루,세븐업,빨간그네,황제스파 같은곳이 있다. 주로 변마는 단일 상품으로 이용하는것보단 패키지 상품으로 서비스받는것이 훨씬 가성비가 좋다.

변마가격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 1회15만원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 3회35만원
베트남 변마 가격표

지역별 베트남 밤문화 유흥추천 코스

1.다낭

다낭은 베트남에서 향락가의 천국이라고 불린다. 에코걸,마사지,가라오케 등 전체적인 유흥 분포도가 타 지역에비해 높으며 그밖의 휴양시설인 풀빌라,카지노,골프까지 모두 맞춤으로 설계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다낭에서 황제투어로 3박5일간 놀때 각 1박씩 가라오케,에코걸,변마 모두 패키지로 이용해보는것을 추천한다. 2022년 가라오케로 유명한곳은 준코,업타운이 있고 변마는 화월루,빨간그네,세븐업,황제스파가 대표적이다. 에코걸은 미케비치쪽 숙박시설에서 즐기는게 암묵적인 룰이다.

2.호치민

호치민 꽁까이
호치민 꽁까이

호치민은 경제도시이자 관광도시로서 베트남에서도 관광객 수요가 가장 많은 도시이다. 호치민에서 유흥을 즐길때 크게 1군과 7군 두지역으로 나뉘게 된다. 1군은 7군보다 가격대가 저렴한게 강점인 반면 7군은 서비스의 질이 1군보다 높다는게 두 지역간의 특징이다. 호치민에서 가장 인기있는 밤문화 코스는 가라오케투어다. 그밖의 에코걸도 인기가 있지만 마사지업소는 로컬이 유명한 반면 한인업소의 인프라 부재가 조금 아쉽다. 2022년 호치민 가라오케로 유명한곳은 1군 블링블링, 7군 고구려가 대표적이다.

3.하노이

하노이는 관광에 집중되어 있기보단 여러 외국기업의 공장증설, 인재양성, 주재원 파견 등 비즈니스적으로 풀어나가는 도시로 변해가고 있다. 한마디로 관광패키지로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베트남 밤문화 유흥은 어디에서든 존재하기 마련이다. 하노이에서 가장 발전된 유흥상품은 바로 가라오케다. 아무래도 일끝나고 간단히 술도 적셔가며 윤락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있는곳이 가라오케이다보니 이곳에서의 경쟁은 굉장히 치열하다. 가격이 저렴하거나 아가씨들이 이쁘거나 둘중에 하나인데 사실 하노이는 어딜가든 최소 다른지역 평타이상 나오는곳이나 다름없다. 하지만 에코걸같은 상품은 타 지역에비해 퀄리티가 많이 떨어진다.

4.나트랑

나트랑은 아직까지 한국인들에겐 판도라같은 장소다. 하지만 이미 나트랑은 다른 외국인들에게의해 점령당한지 꽤나 오래된 도시다. 많은 사람들이 나트랑에대한 궁금증이 있는데 베트남 밤문화 유흥이 주 목적인 사람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포커스가 골프와 휴양의 목적인 사람들에게는 단연 최고로 추천하는 도시다.

2.3/5 - (3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베트남 밤문화 유흥코스 가라오케 I 에코걸 I 변마 1인 가격 리얼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