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KTV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정보 안내(강남,원오페라,준코KTV)

베트남 다낭 가라오케 대표적인 업소 3곳 이용정보 및 안내. 다낭에서는 3곳 가라오케가 가장 유명합니다. 첫번째는 강, 두번째는 원오페라, 세번째는 준코KTV 입니다

베트남에서 유흥 관련 밤문화 유형은 다양하며, 그중에서도 가라오케 KTV는 베트남 밤문화 정통 코스로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베트남의 가라오케는 그 규모와 서비스 수준, 그리고 꽁까이 도우미들의 숫자 등에서 한국의 룸싸롱 업소들과 비교해 보더라도 손색이 거의 없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엔 고품격 수준의 가라오케 시설을 룸싸롱으로 부르고 있지만, 이곳 베트남에서는 ‘가라오케’ 또는 ‘KTV’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에서도 특히 다낭 지역은 노래방과 같은 업소들을 찾아보기가 힘들며, 다낭에서 대략 10곳 중의 8~9곳 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낭의 대표적인 가라오케 KTV중에 ‘원오페라’ 가라오케 업소가 있는데요, 시설 수준도 어느 곳에 뒤지지 않는 최상급이며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다름 아닌 가격 입니다. 일반적으로 양부 1병을 기준으로해서 1인당 이용 가갹이 약 100$도 채 되지 않는데, 이는 우리나라 한국에서 비슷한 서비스 기준으로 비교 해보았을때 상당히 저렴한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저렴한 가격 수준 때문에 많은 관광객 분들이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KTV 를 찾게 되며, 앞서 소개한 것은 단지 하나의 장점을 소개한 것일 뿐이며, 다낭에서 즐기는 대표적인 유흥거리인 가라오케의 대표적인 업소 3곳과 주대 가격, 및 초이스 장점과 그 특징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대표적인 3곳

베트남 다낭 지역의 유흥 문화 밤문화는 다채롭게 펼쳐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라오케 KTV는 대표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 입니다. 이러한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은 크게는 ‘한인 가라오케’ 와 ‘로컬 가라오케’ 로 나뉘게 되며, 이러한 두가지의 유형에 따라 서비스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낭에는 총 3개의 초대형 가라오케 업소가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나 다른 업소들보다 유명한데요, ‘원오페라’ , ‘강’, ‘준코’ 가라오케 이며 베트남 다낭 현지에서는 3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 3곳의 가라오케 업소들은 가격적인 면에서는 여타의 업소들과 거의 비슷한 수준이지만, 주요한 차이점 부분은 다낭에서 가라오케 여성 도우미를 꽁까이라고 하는데, 이 꽁까이들의 초이스 숫자와 서비스 마인드 측면 입니다. 다낭 3대장 가라오케 KTV 업소들은 굉장히 많은 꽁까이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정말 그 규모가 놀랄만한 수준 입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이나 동남아시아 쪽의 유흥 밤문화에서 100명 이상의 꽁까이 여성 도우미들을 보유한 가라오케 업소는 매우 드물지만, 이 대표적인 3곳들ㄹ에서는 꽁까이들 숫자가 굉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3대장 업소들은 독특하고 유니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많은 관광객 분들에게 매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3대장 업소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미모의 여성 도우미들과 함께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며, 베트남의 유흥 및 밤문화를 제대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1.다낭 강남 가라오케

다낭 강남 가라오케
다낭 강남 가라오케

베트남의 다낭 ‘강남’ 의 가라오케 KTV 업소는 현지 밤문화에서 매우 주요한 최고 명소 중 하나 입니다. 오픈한 지 7년 정도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명성은 여전히 베트남 가라오케 KTV 시장에서 1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인 운영 가라오케 업소인 이곳에서는, 상시로 한국인 매니저가 대기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매우 편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 가라오케 KTV 업소는 다낭의 한인타운 중심인 팜반동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특히 여성 도우미들인 꽁까이들 우수한 미모로 유명합니다. 이전에는 ‘준코’ 가라오케나 ‘원오페라’ 가라오케 와 같은 운영한 지가 좀 된 가라오케 업소들만 선택의 폭이 있었지만, 현재 ‘강남’ 의 리뉴얼 이후 재등장 하여 이곳 업소의 관광객들의 유입이 증가하였습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직접 손님들을 맞이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케어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강남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주대 가격 입니다. 주대 가격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젊은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낭 강남 가격안내

현재 강남 주대+화대 가격은 2인기준 1000만동에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낭에 살고있는 교민들에게도 여러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낭 강남의 가격이 저렴한것이 손님들 입장에선 장점으로 다가오고 있으며 그밖에 가격만큼 뛰어난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유흥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 가라오케를 추천 드리며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 입니다.

2.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베트남의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 업소는 그 인기와 서비스 수준 때문에, 다낭의 주요 유흥 밤문화 추천 명소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관광객분들에게 무척 매력적인 곳이며, 특히 ‘원오페라’ 의 여성 도우미 꽁까이 들은 높은 품질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설 및 인테리어 수준도 매우 우수하고 뛰어난 편입니다. 대리석으로 꾸며진 입구와 다양한 나라의 컨셉에 맞게 꾸며진 룸들은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에게 편안함과 독특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또 이곳은 또 다른 동남아시아 가라오케 업소에 비해서 사앙히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매우 큰 매력이며 장점으로 꼽힙니다. 즉,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저렴한 가격 수준에 뛰어난 서비스와 품질 면을 제공하며 다낭 지역에서의 밤문화 및 유흥을 즐기는 데 있어 무척이나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겠습니다. 베트남 다낭을 방문하시는 관광객 분들에게 이러한 원오페라를 이용해 보실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원오페라 가라오케 가격

원오페라 가격은 주대+화대 기준 1인당 270$ 입니다. 이 가격에는 무료픽업 서비스부터 시작하여 마담팁+ 웨이터 팁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이며 초이스 보실때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3.준코KTV

다낭 준코KTV
다낭 준코KTV

준코 가라오케는 한국에 있는 준코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곳이 아닌 다낭에서 운영하고 있는 가라오케 유흥업소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때 제일 잘 나갔지만 팬데믹 이후 손님들의 발길이 예전만큼 못하다는 평가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치가 다낭에서 제일 유명한 오큐펍 바로 옆에 붙어 있기 때문에 손님은 꾸준히 있는 추세 입니다. 현재 로컬 업소로 운영되고 있는 준코 가라오케는 무료픽업, 상담 같은게 제한적이다보니 직접 가셔서 이용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가라오케는 로컬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주대 가격과 화대 가격이 다른 로컬 업소에 비해 비싸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이렇게 단점이 있는 반면에 장점도 있는데요. 에이스급 꽁까이들이 준코 가라오케에 많이 모여있습니다. 가격이 비싼만큼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선 준코 가라오케도 추천 드립니다.

준코 가라오케 가격

준코 가라오케 가격은 셋트별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4인기준 맥주셋트는 180$, 소주셋트는 200$, 양주셋트는 220$ 입니다. 셋트 안에는 마른안주와 과일안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 이용시 꿀팁

베트남의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을 방문하고자 희망하는 관광객 분들은 정확한 현지 정보와 지역 관행을 이해하시는 것이 중요하겟습니다. 특히, 술값이나 서비스 요금 등 가격 부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아 두시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를 미리 아는 것 만으로는 완벽하게 호구를 당하는 상황을 피할 수 없겠습니다. 이는 베트남 로컬 현지 사람들이 관광객분들을 한번 보고 또 다시 볼 일이 없는 일회성의 고객으로 간주하기 때문 입니다. 그들의 입장에서는 관광객분들이 자기들 업소에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매우 낮으므로, 바가지를 씌우거나 높은 가격을 청구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당하지 않고 불미스러운 상황을 피해 가려면, 신뢰할 수 있는 담당자 또는 해당 가라오케 상주하고 있는 실장과 직접 연락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믿을만한 담당자를 만난다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에이전시들은 관광객분들이 현지 법률과 관습에 대해 잘 이해하도록 돕고 있으며, 문제 상황에서는 가능한 그 문제를 최소화하는 데 충분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서 다낭 가라오케 KTV 업소들에서 호구를 당하지 않으려면 방문 시에 신뢰할 수 있는 에이전시를 통해서 예약하시는 것이 가장 훌륭한 방법 입니다.

2.4/5 - (203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