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마사지

다낭 빨간그네 가격, 주소, 코스 설명까지 대표 남성전용 1번지 업소정보

베트남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 종합정보. 가격, 주소, 코스 설명과 실제 이용한 사람들의 리얼후기 정보까지. 남성전용 포핸드 마사지 대표 1번지 업소 강력추천!

다낭 빨간그네는 다낭에 있는 마사지 스파 입니다. 현재 다낭을 대표하는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로서 인기가 많아 관광객, 교민들도 많이 방문하는곳 입니다. 먼저 내용설명에 앞서 빨간그네는 성인업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건전업소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빨간그네의 주요 방문객들은 한국인이며 일본, 중국 관광객들도 종종 방문하는곳 입니다. 빨간그네의 가장 큰 특징은 중국 황실 사람들이 받던 중국전통 마사지 기법을 승계받아 다낭에서 재현시켰으며 실제 중국의 전문 마사지사들을 동원하여 빨간그네 마사지의 기술을 연마시켰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인재양성을 위해 꾸준히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빨간그네는 팬데믹 전 화월루 마사지 업소의 강점이었던 미러룸 초이스까지 연계하였기에 현재 다낭 빨간그네 스파는 미러룸 초이스 방식과 빨간그네 코스 2가지 시스템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빨간그네 주소, 가격, 시스템 및 코스, 실제 리뷰후기 등 조금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 스파정보

1. 가격

다낭 빨간그네 마사지 가격은 어떤 코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총 코스는 0번 코스부터 5번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350만동 ~ 500만동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2. 주소

다낭 빨간그네 주소안내
다낭 빨간그네 주소안내

다낭 빨간그네 스파의 주소는 Da Nang Riverside, Lô, A30 Đ. Trần Hưng Đạo, An Hải Trung, Sơn Trà, Đà Nẵng, 베트남 또는 323 Tran Hung Dao St, An Hai Bac Ward, Son Tra District, Da Nang City 입니다.

주소1 : Da Nang Riverside, Lô, A30 Đ. Trần Hưng Đạo, An Hải Trung, Sơn Trà, Đà Nẵng

주소2 : 323 Tran Hung Dao St, An Hai Bac Ward, Son Tra District, Da Nang City

복사 붙혀넣기 하시면 되고 이게 힘드신 분들은 카카오톡 24시간 상담사에게 문의하여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그것도 힘드신 분들은 뉴 골든파인펍 이른바 ‘뉴골파’ 로 택시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3. 코스

빨간그네 코스설명
빨간그네 코스설명
  1. 빨간그네 코스 (미러룸 초이스 방식x)
  2. 미러룸 초이스를 통한 전문 마사지사 코스
  3. 포핸드 코스
  4. 미러룸 초이스를 통한 릴레이 코스
  • 빨간그네의 코스는 현재 총 4가지로 준비되어 있지만 1개의 코스가 2023년 06월 추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컨셉또한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니 이용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낭 빨간그네 후기 및 리뷰평가

빨간그네 후기
빨간그네 후기

2023년 04월 초경 이번에 처음으로 다낭으로 여행을 놀러와 포핸드 마사지 업소로 유명한 빨간그네 마사지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이곳 내부는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마련되어 있어서, 마사지를 받는 동안 매우 편안했습니다. 또한, 업소 내부는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매우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를 담당하시는 스태프 분들은 모두 친절하고 업소명답게 전문적인 기술력을 갖춘 분들이었습니다. 마사지 전에는 제 몸 상태와 요구사항에 대해 상세히 확인 하시고, 저의 요구사항에 맞게 마사지를 진행해주셨습니다. 마사지 과정에서는 저의 피드백을 항상 들어주시면서 마사지의 강도나 방식을 조절해주셔서, 저의 몸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마사지 과정에서 사용하는 오일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자연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자극적인 부작용 없이 매우 부드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저같은 피부 알러지나, 아토피 있으신 분들도 천연오일을 사용하기에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그네코스를 이용하였으며 시간은 총 2시간 러닝 타임으로 비교적 다른 마사지에 비해 긴 시간동안 서비스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저렴하진 않아 혹시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 했는데 서비스 시간, 만족도 등 전반적인 모든것을 다른 업소들과 비교해봐도, 포핸드 마사지와 그네코스가 있다보니 종합적인 평가는 매우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해준 빨간그네 업소 매니저,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좋은곳을 소개시켜주신 박부장, 황실장님에게도 감사드리며 꼭 추천 드립니다.

-쉬어가도돼- 님의 실제 후기글 사례1

다낭에 방문하여 빨간그네 마사지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사를 통해 친절하게 상담받고 무료픽업까지 받은 상태로 이용하게 되었는데 전반적인 분위기가 매우 좋습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다보니 실제 안에 들어갔을때 분위기는 매우 조용하며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마사지를 평가하자면, 먼저 저는 이전에 다른 로컬 마사지 업소에서 마사지를 받아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과도한 강도와 조금 불쾌한 분위기로 인해 마사지를 받는 동안 마음이 편안하지 않았지만 이곳 빨간그네에서 받을때는 스태프 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으며 전문 마사지사가 사전에 몸이 불편한곳은 없는지 체크해주시고 서비스를 진행해주셨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스럽게 이용하였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고 다음에 다낭으로 관광 올 기회가 생길 것 같은데 그때도 재방문 할 의향이 100% 있습니다.

-백두산담벼락- 님의 실제 후기글 사례2

이렇게 다낭 빨간그네 업소정보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이밖에도 다른 분들의 실제 후기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8/5 - (597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