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여행 낙서장

동남아 골프여행 3박4일 54홀+5성급 호텔+픽업=45만원!

동남아 골프여행 베트남 최저가 3박4일 골프투어 여행. 18홀 정규코스 라운딩 3회+5성급 호텔 숙박+이동 차량까지 최저가 45만원. 황제골프투어로 호이아나 쇼어G.C / 빈펄 남호이안cc / 바나힐스G.C 총 54홀 정규코스 모두 플레이해보기. 무엉탄 호텔 또는 리조트 호텔 숙박까지.

동남아 골프여행 다낭 3박4일 최저가 패키지 투어

베트남 골프여행 그린피₩40,000원 바로보기 클릭

동남아 골프여행 다낭 3박4일 최저가 투어

골프를 정말 사랑하는 한인 관광객분들에게 저희 투어 여행사가 추천드리는 다낭 골프 5성급 호텔 3박 + 18홀 정규코스 라운딩 3회(남호이안cc+바나힐스G.C+호이아나 쇼어G.C) 상품 입니다.

  • 요금 : 1인당 ₩450,000원 / 9,000,000VND
  • 기한 : 2021.08.31 까지
  • 최저가 패키지 옵션포함 : 이동차량 제공(공항-호텔or리조트-골프장) , 호텔or리조트(2인 1실) , 54홀 골프(그린피,2인 1카트,캐디피)
  • 미포함 옵션 : 캐디팁, 차량픽업(공항-호텔or리조트-골프장 외 사용) , 개인 투어

숙박안내

호텔은 무엉탄 또는 골든베이 5성급 다낭 호텔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예약 일정 및 상황에따라 다낭 미케비치 주변 5성급 다른 호텔로 변경될 수 있으며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호텔 룸 타입은 보통 스탠다드룸 또는 디럭스룸 타입중 선택하시게 되며 뷰는 시티뷰와 오션뷰로 임의로 선택되게 됩니다. 베드(Bed)타입은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예약할 시점에 호텔 사정으로 인해 지정될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총 동남아 골프여행 3박4일 최저가 투어일정으로서 호텔 숙박일수는 3박이며 예약전 2인 1실 기준으로 1인 1룸 사용을 원하실 경우 미리 알려주시면 추가요금을 지불하시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장 안내

플레이 하시게 될 골프장은 총 3곳이며 (남호이안cc / 바나힐스G.C / 호이아나 쇼어스G.C) 총 54홀 플레이 18홀 정규코스 입니다. 라운딩은 총 1일 1회 즐기실 수 있으며 추가 라운딩은 예약전에 알려주셔야 플레이 가능합니다. 골프장 순서는 희망하시는 골프장 순서로 조절 가능하며 부킹시간 예약은 요청해주시는 시간대에 최대한 조절하지만 요청해주시면 비슷한 부킹 시간대가 없으면 무작위로 예약될 수 있다는점 알려드립니다. *2부티업 황금부킹 시간대같은 경우엔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동남아 골프여행 최저가 골프장 소개

빈펄 남호이안cc

빈펄 남호이안cc
빈펄 남호이안cc

남호이안cc는 ‘베트남 삼성’ 이라고도 불리는 ‘빈펄그룹’ 이 운영 및 관리하고 있는 골프장 입니다. 가격이 다른 다낭지역의 가격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위치또한 다낭 미케비치에서 호이안으로 내려오는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션뷰를 가지고 있으며 벙커는 백사장 모래를 이용한것이 특징 입니다. 코스관리 상태 및 운영능력이 뛰어나 예전부터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였던 골프장이었고 2019년 2,200,000VND 한화 약 ₩110,000원을 지불해야만 즐길 수 있었던 골프장이 2021년 현재 750,000VND 한화 약 ₩37,500원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골프장 입니다. 페어웨이가 넓고 전장길이도 짧기에 아마추어 골퍼분들이나 보기플레이어 이상의 골퍼분들이 주로 선호하는 골프장으로서 동남아 골프여행시 1순위로 추천드리는 골프장 입니다.

바나힐스G.C

바나힐스G.C
바나힐스G.C

바나힐스cc는 2016년 개장한 신생 골프장 입니다. 골프장 개장과 동시에 아시아 가장 아름다운 골프장 TOP3에 선정되었으며 골프장 관리상태 및 그린잔디 관리가 굉장히 엄격하기에 언제든 PGA대회를 열 수 있을정도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골프장 입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평점이 좋은 골프장이며 관광지역 바나산 바로옆에 위치하여 관광과 골프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프장 입니다. 무엇보다 바나힐스G.C의 장점으로서는 평일 가격과 주말가격이 동일하여 일반 골퍼분들 또는 주말골퍼분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곳 입니다. 평일과 주말 그린피 가격이 동일하지만 주말 황금부킹 시간대는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다녀간 한인 골프투어 관광객들의 이용후기가 가장 좋은곳이기에 동남아 골프여행으로 다낭지역 바나힐스G.C 를 추천 드립니다.

호이아나 쇼어G.C

호이아나 쇼어G.C
호이아나 쇼어G.C

호이아나 쇼어G.C는 2019년 호이안 지역에 개장한 골프장으로서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골프장 입니다. 신생 골프장이기에 코스 관리상태가 좋다는것이 특징이며 2020년 사회적 재난으로 인하여 2021년부터 각종 여러 행사를 통해 골프장 인지로를 쌓고 있습니다. 이곳 호이아나 쇼어G.C는 세련된 클럽 하우스가 특징 입니다. 호이안에 거주중인 교민 또는 호이안에 숙박하시는 골퍼분들에게는 가장 근접한 골프장이 이곳 호이아나 쇼어G.C이며 전장길이는 비교적 짧은반면 페어웨이는 넓고 O.B지역이 없기 때문에 난이도가 비교적 쉽다는것이 특징 입니다. 동남아 골프여행 3박4일 투어일정중 18홀 정규코스로 플레이 하는 골프장들중에 한곳 입니다.


할인 이벤트 목록

후기 이벤트

실제 다녀간 골퍼분들의 이용후기 리뷰작성을 통해 리뷰인증을 거친후 이용금액으로부터 3~5%까지 이벤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한 날짜로부터 2주내에 후기작성을 해주셔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방문 이벤트

2번째 이용하는 골퍼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으로서 이용 정상가의 10% 할인 또는 기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방법은 카카오톡 상담센터로 최초 동남아 골프여행을 했던 일자를 이미지(JPEG,PNG)파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휴 이벤트

저희 여행사와 제휴협정을 맺고있는 업소의 제휴 할인 또는 추가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혜택입니다.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제휴업소에 따라 상이합니다.


2.8/5 - (16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동남아 골프여행 3박4일 54홀+5성급 호텔+픽업=45만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