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호치민 골프여행투어 1인 이용가격 및 최저가 패키지 안내

호치민 골프여행 1인 이용가격은 얼마? 최저가 패키지로 동남아 베트남 해외여행 즐기기. 5성급 호텔,18홀 정규코스 골프장 라운딩 3회,차량 픽업,식사 제공 등. 베트남의 대표 관광지역 호치민 관광 골프투어 저렴한 여행사를 찾는다면 바로 이곳. 3박4일 이용가격 ₩550,000원부터~

호치민 골프여행 1인 이용가격 안내

호치민 골프 1인가격
호치민 골프 1인가격

베트남 황제투어 1인가격 보기
베트남 황제골프 1인가격 보기

3박4일 호치민 골프여행 1인 이용가격 안내

3박4일 호치민 골프여행 1인 이용가격 안내 입니다. 현재 동남아에서 가장 뜨고있는 나라인 베트남중에서 대표 경제도시인 호치민으로 많은 관광객 분들이 투어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동남아 골프투어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3박4일 최저가 패키지 투어로서 기본적인 옵션들은 아래와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 차량픽업(공항->5성급 호텔->18홀 정규코스 골프장 라운딩)
  • 5성급 호텔 숙박 (요청시 리조트 or 풀빌라 선택가능)
  • 18홀 정규코스 골프장 라운딩 3회 / 총54홀 (추가 플레이 가능)
  • 3박4일 호치민 골프투어 최저가 패키지 기한 2021.08.31까지

상품 패키지 내용에는 위와같이 기본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옵션이며 1인 개인으로도 이용가능 합니다. 1인당 이용가격은 한화 ₩550,000원이며 베트남 동 기준으로 11,000,000VND 입니다. (환율에 따라 시세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치민 숙박안내

  1. 호치민 3박4일 골프투어 여행시 숙박하실 호텔은 1군 또는 2군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며 예약상황 또는 호텔의 사정에 따라 다른곳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임의지정 될 수 있으며 최소 일주일전 사전통보 해드립니다.
  2. 호텔은 오션뷰 또는 시티뷰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고객의 별도 요청이 없을시 임의대로 지정 될 수 있습니다.
  3. 입실 기준은 2인 1실 기준이며 1인으로 이용시 1인 1실로 배정받게 됩니다.
  4. 룸 타입은 기본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타입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별도 요청이 없을시 임의대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5. 리조트,풀빌라,다른 5성급 호텔의 숙박요청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호치민 골프여행 골프장 수칙안내

  1. 호치민 골프여행 투어중 총 플레이 하시게 될 골프장들은 3곳이며 모두 18홀 정규코스 골프장으로서 기본적으로 54홀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2. 호치민의 대표 골프장(투득cc,떤선녓,정산,롱탄) 4곳 중 3개를 플레이 하시게 되며 고객 별도의 요청이 없을시 임의대로 지정되게 됩니다.
  3. 9홀 또는 18홀 추가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당일 추가연장 요청시 골프장의 사정으로인해 플레이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4.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의 식사 비용은 투어패키지 옵션에서 불포함 입니다.
  5. 골프장 캐디팁의 경우 최저가 투어 패키지에 포함된 금액이 아닌 별도 10~20$ 개인지출 입니다.
  6. 호치민 골프여행 최저가 투어 이용시 호텔,골프장,공항 외의 다른 목적의 용도가 있을경우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여행 할인 및 이벤트 모아보기

베트남 골프여행 이벤트
베트남 골프여행 이벤트

베트남 골프여행 최저가 정보 바로보기

후기 이벤트

본 여행사를 이용하신 고객분들에게 드리는 첫번째 이벤트 행사로서 여행 마지막을 이용하신 날짜로부터 2주가 지나지 않은 기간내에 평점후기 및 리뷰를 남겨주신 고객분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을 보내드립니다. 참여대상은 본 여행사로부터 단체 패키지여행을 이용하신 고객 / 호치민 골프여행 1인 패키지 고객분들 전원에게 해당되는 이벤트 입니다.

제휴 이벤트

저희 여행사와 동남아 각 지역마다 파트너쉽 또는 제휴협정을 맺고있는 모든 서비스업들로 한하여 고객분들에게 100% 이벤트 혜택을 드립니다. *이벤트 내용은 서비스업종마다 상이하기에 문의를 통하여 각 서비스혜택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재방문 이벤트

본 여행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드리는 이벤트로서 2차 방문시 기존 정상가에서 약 10% 할인된 금액으로 재방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존 방문하셨던 관광지역이 아닌 다른 타지역 이용시에도 재방문 이벤트가 가능하며 3차 방문시에도 이벤트 할인이 중복 적용됩니다.

  • ex) 최초 여행지역 호치민 – 2번째 여행지역 호치민 (가능)
  • ex) 최초 여행지역 호치민 – 2번째 여행지역 다낭 또는 나트랑 (가능)

호치민 골프여행 골프장 소개

호치민 골프
호치민 골프

베트남 골프여행 정보

투득cc

호치민의 대표적인 골프장인 투득cc 는 1군에서 차량으로 이동시 20분에 위치한 골프장으로서 교통편이 굉장히 좋습니다. 또한 공항과의 거리가 가까워 야간 라운딩이 가능한 투득cc는 공항도착후 숙소이동전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골퍼분들에게 사랑받는 골프장 입니다.

떤선녓

떤선녓 골프장은 투득cc와 마찬가지로 대표적인 호치민의 골프장 입니다. 역시나 마찬가지로 야간 라운딩이 가능하고 공항과 가깝습니다. 또한 골프장 관리상태가 매우 엄격하기에 페어웨이 및 그린잔디가 굉장히 잘되어 있는 골프장 입니다. 호치민 골프장중에서 평점이 가장 높은 골프장 입니다.

롱탄cc

롱탄cc 는 36홀 골프장으로서 규모가 호치민에서 가장 큰 골프장 입니다. 투득cc 와 동나이 강1개를 기준으로 붙어있으며 호치민 1군에서 차량이동시 약 40분정도 소요됩니다. 골프장의 큰 규모로 인해 골프장 홀별 난이도가 다양해 공략법이 다르다는것이 특징 입니다.

정산 골프장

다른 호치민의 대표적인 골프장과는 다르게 비교적 아기자기한 코스가 특징입니다. 동나이로 강으로 쭉 내려오는 골프장 디자인에 따라 비교적 페어웨이가 좁아 비거리보단 정확도를 요구하는 홀이 많다는것이 특징이며 그린관리가 잘되어 있는 반면 전체적인 골프장 관리는 다소 소홀하여 다소 아쉽다는 평가가 실제 이용한 골퍼분들의 리뷰내용 입니다. 그린피 가격이 다른 호치민 골프장에 비해 저렴한 반면 호치민 1군에서 이동거리가 제일 오래걸립니다.

1/5 - (5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