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여행 낙서장

나트랑 밤문화 붐붐 마사지I가라오케I에코걸I기타 종합정보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떡 마사지 I가라오케 KTVI에코걸I풀빌라 등 기타 붐붐 패키지 여행 종합정보 관광 안내. S급 꽁까이들 모두 완비 및 차량픽업 전체지원까지. 가장 가성비 좋은 최저가로 이용해서 동남아 나트랑 밤문화 해외여행을 받아보도록하자. 이젠 이곳이 대세! 다낭,호치민,하노이

나트랑 밤문화 유흥 종합정보 大공개

나트랑 밤문화 유흥 종합정보
나트랑 밤문화 유흥 종합정보

나트랑 밤문화 대표적인 붐붐 마사지

나트랑은 아직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관광지역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세계 여러 각국 나라에서 오는곳이다보니 자연스럽게 SPA문화가 발달될 수 밖에 없는데요, 따라서 나트랑 밤문화에서 가장 첫번째로 붐붐 마사지가 있습니다. 남성전용 마사지라고도 하는데 남성전용 마사지에는 건전 마사지와 퇴폐 마사지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모두 건전 마사지용이더라도 충분히 베트남 밤여행을 즐기실 수 있으며 업소는 모두 로컬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다우

화다우 마사지는 나트랑 관광지역내 남성 관광객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셨을 장소 입니다. 현재 본점과 2호점까지 있지만 모두 가격과 서비스 그리고 위치도 정반대입니다. 관광객들은 위치상 본점보다 2호점을 많이 선택하게 되는데 시설은 본점이 더 좋습니다. 결제 방식은 로컬 특성상 2중결제로 이루어지게 되며 입장티켓을 첫번째로 결제한 후 전문 꽁까이 전문 마사지사에게 결제를 지불해야하는 방식 입니다. (*입장티켓 결제시 처음 리셉션에서 무턱대고 비싼 가격을 요구하게 되니 무조건 처음 부르는 가격대로 돈을 지불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택시를 타고 화다우에 도착할 때에도 택시기사들은 번짬이라는 수수료를 업소에게 받아가기 때문에 이같은 경우를 인지하시고 미리 전방 몇백미터에 내려서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밤문화 두번째 가라오케 KTV

크라운 가라오케 KTV

이곳은 앞서 소개해드린 나트랑 밤문화의 대표적인 붐붐 마사지 화다우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크라운 가라오케 KTV 입니다. 나트랑 지역뿐만 아닌 베트남 전역적으로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이곳 크라운 가라오케 KTV는 정보를 잘 알아가게 된다면 여러 이벤트 혜택같은것들이 있는데 한인들에게는 대부분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곳 나트랑 밤문화의 대표적인 가라오케라고 볼 수 있는 크라운은 규모적으로 굉장히 큽니다. 입구는 대리석으로 되어 있는데 사실 룸내부보다 외관이 더 두드러지는곳 입니다. 따로 한국인 매니저가 배치되어 있지 않다는 단점이 있지만 한국어 메뉴판이 있기에 주문할때는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프랜차이즈 업소임에도 조심해야 할 부분은 바로 호구 관광객들을 어떻게 물것인가 입니다. 따라서 가라오케는 가격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나트랑 밤문화에서 보통 맥주 가격은 1병당 10만동(타이가 기준) 많게는 15만동까지 받긴 하지만 대부분 12만동 정도 입니다. 마른안주 50만동 과일안주 100만동에 양주는 17년산 윈저 500ml 600~800만동 입니다. 양주 가격이 다른곳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는 서양 사람들이 보드카와 양주를 좋아하기 때문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뇌피셜 입니다.)

풀빌라 파티

풀빌라 파티는 주로 꽁까이들과 함께 리조트 또는 풀빌라 독채를 빌려 클럽 분위기와 파티 형식의 분위기를 즐기기 위한 분들이 즐기는 전형적인 나트랑 밤문화 파티형식 입니다. 클럽이 많이 없지않기 때문에 풀빌라 파티를 많이 즐기고 있는데 나트랑에는 여러 풀빌라 독채 이쁜곳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나트랑 시내에서 뒤쪽으로 넘어가야 있는곳이 대부분이지만 한국인들은 따로 차량픽업이 가능하며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배려를 하고 있는곳으로 유명합니다. 약 남성분들의 2000명이 리뷰 및 평가를 해주었으며 평점 5점만점에 약 4.5점을 차지하는 굉장히 좋은 리뷰평가를 볼 수 있습니다. 풀빌라 패키지 가격은 어느 숙소를 예약하느냐에 따라 굉장히 가격이 달라지며 최소 500$부터 최대 1000$ 넘게 하는곳이 있기 때문에 가급적 황제투어 또는 패키지 여행을 할때 하루정도 단체로 이용받아 보시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나트랑 에코걸(에스코트 가이드걸)

나트랑 에코걸
나트랑 에코걸

나트랑 에코걸은 다낭 다음으로 유명한곳 입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한국어 가능한 가이드가 많이 없다는것이 하나의 단점 이지만 가격이 괜찮고 여러가지 요건상 괜찮은 패키지 서비스이기에 붐붐 마사지 다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받고 있는 여행 패키지 입니다. 나트랑 에코걸은 다낭과 다르게 24시간은 아니고 12시간동안 낮밤으로 같이 밤거리 및 현지인들이 즐기는 클럽과 각종 바(BAR)를 다니는 투어이기도 하며 간단하게 술도 마시면서 얘기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불건전 목적이 아닌 현지인들과의 교류 및 나트랑 관광지 여행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에코걸 가이드의 능력에 따라 역시 달라지고 있으며 최소 200$부터 최대 600$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가장 추천하는 순위는?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순위
베트남 나트랑 밤문화 추천순위

1위 에코걸 가이드

에코걸 가이드 서비스는 나트랑 밤문화를 대표하는 유형이라고 생각되기에 가장 추천 드리는 1위는 바로 에코걸 가이드 입니다. 현지인들과 같이 가보는 클럽 분위기, 바(BAR) 체험, 현지인들만 알고있는 맛집탐방 등 다양한 볼거리 요소 및 체험요소가 많기에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2위 붐붐 마사지

붐붐 마사지는 나트랑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로컬업소들이 많습니다. 처음 소개해드린 화다우 뿐만 아닌 쿡테,화다 그리고 오토바이 호객행위 등 다양한 스파문화가 있으니 나트랑 밤문화 추천 2순위에 붐붐 마사지를 랭크합니다.

평점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