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나트랑 밤문화 (황제투어,마사지,가라오케) 전격분석 리뷰

나트랑 밤문화 마사지 쿡테,화다우,화다 와 중국황실들이 이용받는 최고급 시설 KTV 이용시설안내 까지 다양한 정보 제공. 라이브 스포츠바 &클럽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곳. 가격&서비스&내상&오토바이 호객행위 등 베트남에 있는 유네스코에 지정된 나짱의 밤문화를 알아보자.

2020 나트랑 밤문화 유형 모음집

베트남 빨간그네

황제투어

황제투어는 동남아 전역에 깔려있는 남성전용 투어 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풀코스 서비스(골프,호텔,픽업,식당,마사지,가라오케)를 제공하고 있으며 풀빌라 파티와 에코걸 가이드 투어까지 이용받을수 있기에 가성비면에서 가장 탁월합니다.

붐붐 마사지

남성전용 마사지(건마) 를 좋아하시는 남성분들에게 제공하는 전형적인 나트랑의 대표적인 첫번째 밤문화 사례 입니다.

가라오케

동남아의 대부분 가라오케는 KTV라고 하는데 한국의 룸싸롱과 같은곳 입니다. 가라오케 같은 경우엔 현재까지 나트랑에서 한인업소로 알려진바가 없기에 중국식 KTV를 이용해야 합니다.

스포츠 바

축구,농구,하키,NFL 등 스포츠 경기를 라이브로 중계하는곳을 맥주를 마시며 즐기는곳 입니다. 분위기는 클럽과 비슷합니다.

관광투어 예약 및 문의하기

카카오톡으로 바로 문의하기 클릭


나트랑 황제투어 에이전시

나트랑 황제투어 에이전시
나트랑 황제투어 에이전시 가이드 직원

나트랑에서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에이전시는 총 2곳으로 파악되며 이곳 에이전시들은 에코걸과 풀빌라를 직접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밖에 마사지나 가라오케 같은 경우엔 일반 로컬업소와 중국업소를 소개하는것을 보아 아직까진 개인 업소를 운영하고 있지 않은것으로 생각됩니다. 가격은 1박에 약 400~450$ 기준으로 추가요금 일절없이 차량 픽업,호텔,식당,골프,마사지까지는 기본이며 나트랑 밤문화 선택유형에서는 가라오케 or 에코걸 중 택1 을 하게 되며 추가요금시 풀빌라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붐붐 마사지

나트랑 붐붐 마사지
나트랑 붐붐 마사지

한인업소

붐붐 마사지 같은 경우엔 2019년도까지 예약제 방식으로 되어있는 한인업소가 있었습니다. 시설도 굉장히 좋았으며 꽁까이들이 젊고 이쁘고 100% 건마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손님도 많았지만 지금 현재는 메로나(?)로 인하여 잠정중단 상태이며 로컬업소만 운영중에 있습니다.

로컬업소

로컬업소는 화다우,화다,쿡테 등 다양한 업소들이 있었으며 한때 3~4호점까지 오픈했지만 지금 현재는 본점만 남겨두고 모두 폐업한 상태 입니다.

KTV 가라오케

나트랑 KTV 가라오케
나트랑 KTV 가라오케

다운타운

다운타운 가라오케는 화다우3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가라오케 입니다. 중국식 KTV 가라오케이며 입구는 모두 대리석으로 되어있고 굉장히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일반 로컬 가라오케보다 가격은 최소 3-4배 비쌉니다. 룸차지는 10인방 기준 최소 2000만동부터 시작이며 마담팁 200만동 웨이터팁 100만동 입니다. 맥주가격은 1병당 15만동에 저가 양주 500ml는 최소 800만동부터 시작 입니다. 나트랑을 넘어 다른 베트남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보아도 굉장히 비싼가격임에는 분명하나 입구부터 내부 인테리어와 꽁까이 규모를 본다면 충분히 납득이 되지만 그럼에도 가격이 비싼편이니 금전적으로 여유있으신 분들에게만 추천드리는 장소 입니다. *절대 홍보영상이 아닌 실제 시장형성 가격을 객관적으로 제공해드리기에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리버티 센트럴 가라오케

나트랑 시내 중심지에 있는 리버티 센트럴 호텔 안에있는 이곳 가라오케는 비교적 접근성이 뛰어나 한국인들이 제일 많이 찾는 가라오케중 한곳 입니다. 가격은 다운타운 KTV 가라오케와 비슷하지만 룸차지 비용이 조금 저렴한 편 입니다. 시설은 호텔안에 있는 가라오케를 감안한다면 조금 열악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점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나트랑 밤문화 (황제투어,마사지,가라오케) 전격분석 리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