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밤문화 추천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다낭에 여행을 하러온 사람들이 동남아 여행중에 필수적으로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장소라고 보면 된다. 주로 이용고객층은 흔히들 한인 남성들이 대부분 즐기는 코너이며 2018년 다낭의 한국인 방문객만 무려 150만명이상이 다녀갔기 때문에 관광,휴양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도시에서 유흥역시 빼놓지 않을수가 없어졌다. 그렇다면 현재 이곳에서 어떤 유형을 추천하는지와 또한 어떤 즐길만한 문화가 있는지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실제 리뷰를 토대로 작성하는거니 베트남 밤문화 추천이 아닌 가끔은 비판하는곳도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베트남 밤문화 추천 하는 유형소개
젊은층이 이용하는 클럽(Club)
20대 젊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클럽이 첫번째 베트남 밤문화 추천 1순위 이다. 이곳 다낭에서 유명한 클럽의 유형은 3가지이며 대표적으로 OQ펍,골든파인,스카이 가 있다.
OQ펍
OQ펍은 굉장히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또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 이다. 한국의 클럽 분위기와 사뭇다르며 대부분 조그만한 스탠드 원형 테이블에 서서 그자리에서 간단한 춤만 추는 분위기다. 메인 스테이지에는 OQ펍 춤꾼들과 디제잉이 있으며 손님들의 흥을 돋구워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한국 남성 교민들이 많으며 실제로 안에 있는 일반 로컬 꽁까이들이 많이들 있다. 하지만 대부분 꽁까이들은 화류계 종사하는 여자들이 99%이며 한국여자 교민들은 사실상 없다. 로컬 여자들과 안에서 얘기가 통해 밖에 나갈려고 하면 돈을 요구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골든파인
굉장히 작은 클럽이다. 따라서 규모적으로 OQ펍 보단 밀리지만 작은공간에서 옹기종기 모여 즐기는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절대적으로 추천하는 곳 이다. 장소가 너무 협소하다보니 밖에 나와 길거리에서까지 춤을추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대부분 길거리에서 테이블잡고 춤춘다고 봐야함) 칵테일이나 보드카 한잔만 시키면 한화 1만원을 넘기지 않는 20만동 안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분위기를 느끼기엔 최적의 장소다. 그나마 가장 한국의 문화와 흡사한곳이기도 하며 개인적으로 클럽을 가기위해선 첫번째 베트남 밤문화 추천 하는 장소가 되겠다.
스카이 라운지뷰
골든파인 바로 옆에 붙어있는 5성급 노보텔 호텔 스카이 라운지에 있는 클럽이다. 이곳은 일반 꽁까이들과 다르게 베트남계 상류층 하이퐁들이 많이오는 곳이며 다른 OQ펍 or 골든파인 분위기와 사뭇다른 조금은 조용한 클럽이다. 사실 대부분의 한국사람들이 싫어하는 타입이라 다낭의 야경만 잠깐보고 10분있다 나오는곳이다. 칵테일 또는 보드카 1샷 가격도 굉장히 비싼편이라 맥주만 시키는 사람이 있거나 또는 아예 시키지 않고 나오는 사람들이 80%다.
마사지&스파
빨간그네
이름만 들어도 굉장히 자극적일것 같은 이 빨간그네 업소는 베트남 밤문화 추천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곳 이다. 개인적으로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돌아올때 가장 기억에남는곳이 바로 이곳이다. 들리는바에 의하면 원래 이 ‘빨간그네’ 같은 경우엔 중국 화류계쪽에서 만들어낸곳이었지만 높은 인건비에 반면 수요는 많지만 기술을 쳐낼수있는 꽁까이의 공급이 굉장히 적어 10년전에 사라지게 된 문화유형이라고 보면된다.
하지만 중국에서 사라진 기술을 베트남에서 다시 재현하였으며 이때 중국 기술자를 통하여 베트남 로컬 현지인들에게 전수하였다고 알려진다. 시스템으로는 천장에 기다란 봉2개가 달려있으며 이 달려있는 봉2개를 꽁까이 마사지사가 빨간천 2개만을 가지고 자기 하체에 결박을 시킨뒤 거꾸로 메달려 해주는 마사지 기법이다. 봉 마사지라고 하여 발로 마사지를 많이 받아보았지만 이것은 그 반대로 꽁까이 체중이 실려있는곳을 손으로 집중시켜 마사지해주는 기법으로 서비스가 끝나고마녀 굉장히 개운한감이 있다. 사람이 굉장히 많아 예약을 하지않게되면 못받게 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예약문의를 통하여 이용받도록 하자.
세븐업
세븐업 같은 경우엔 다낭 교민들이 굉장히 즐겨찾는곳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한 최고의 가성비를 뽑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곳의 가장 큰 시스템으로는 바로 ‘청룡열차’ 이다. 청룡열차 코스는 리스테린으로 청량감을 더한 마사지 기법이 되겠으며 앞서 소개해드린 ‘빨간그네’ 가 빨간색 느낌이라면 이곳은 파란색 느낌이 강한곳이다.
역시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필히 하고 이용받아야한다.
풀빌라
풀빌라 같은 경우엔 서구 영화에서나 볼법한 그런 파티형식으로 노는 밤문화 유형이다. 20대들에겐 비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가격. 가격적인면에서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4명이하는 가급적 추천을 하지 않는 이유다. 최소 4명이상 7-8명이서 즐길 수 있는 형태를 가장 추천하는 바이다.
에코걸 가이드
요즘 떠오르고 있는 베트남 밤문화 추천 형태로서 24시간 이용 관광객의 일정을 에스코트 걸이 가이드를 의미하는 단어이다. 장점으로는 따로 여행관광지역을 알아서 가이드해주며 저녁때 위급상황이 생길시 언제든지 도와줄 수 있다는것에서 많은 한국 남자들이 편의성을 느낀다.
KTV
한국의 룸쌀롱이라고 보면 되겠으며 이곳 KTV는 예전에 따로 소개해드린적 있다. KTV의 다양한 정보를 알고싶은 분들은 아래 정보보기 클릭을 통하여 알아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