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KTV 가라오케 베트남 종합 정보

다낭 가라오케 2인 가격 예약, 콩까이, 밤문화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베트남 가라오케 2인 가격 관련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을 손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ktv를 들 수 있을 것인데요, 이러한 유흥 업소의 비용은 지역 및 업소에 따라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베트남 주대 세트 비용 및 팁 등과 관련된 부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베트남 가라오케 2인 가격 관련해 맥주 세트의 경우에는 110$. 해당 옵션으로는 맥주 15병과 마른안주, 그리고 과일 안주를 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주 세트는 130$이며 해당 옵션으로는 소주 3병 맥주5병, 마른안주와 과일 안주가 제공되게 됩니다. 양주 세트는 150$ 양주1병 입니다.

베트남 가라오케 2인 가격 관련해 4인 1세트 기준 가격인 점 참고하시면 되겠는데요, 해당 정보는 2023년 최신 기준입니다. 베트남의 평균적인 가격이며, 한인업소 기준표 가격이기도 합니다. 맥주와 소주, 양주를 추가로 주문하시게 된다면 별도 추가 비용이 생기게 됩니다.

베트남 가라오케의 1인 가격

다낭 가라오케 1인 가격은?
다낭 가라오케 1인 가격은?

맥주 세트는 원화로 70$, 7병, 마른안주와 과일 안주가 제공됩니다. 소주 세트는 90$, 양주셋트는 150$ 입니다.

가라오케 팁 가격의 경우에는 업소에 따라 다른데요, 베트남 동으로 웨이터팁 30만동 ~ 50만동 인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 동으로만 결제가 되지만, 달러와 원화도 되는 곳이 있으니 이러한 부분 잘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의 장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한인 가라오케 10곳 가운데 9곳 이상은 한국인 매니저가 상시 대기를 하는 편입니다. 그러므로 언제든지 예약과 현지 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리고 한국인 실장을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서비스 등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꽁까이

다낭 가라오케 꽁까이 도우미는?
다낭 가라오케 꽁까이 도우미는?

베트남 콩까이는 동남아시아 국가 중 외모 부문으로만 보았을 시 가장 높게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키가 크면서 피부가 하얗고 상대적으로 젊은 콩까이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화류계 등에 종사하는 유흥 업소 콩까이의 외모는 다른 동남아시아 업소보다 수준이 높기에 방문객에게 항상 인기가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가라오케 가격이 저렴해지게 된 이유는?

다낭 가라오케가 저렴해지게 된 이유는?
다낭 가라오케가 저렴해지게 된 이유는?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게 가능한데요, 일반적으로 보았을 시 다른 곳의 지출 비용 삼 분의 이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에 비해 이제 해외여행을 하는 데 있어 걸림돌이 많이 사라지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점으로 인해 많은 분이 해외여행을 가시는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유럽 여행을 많이 선호하시는 편이기는 하지만, 현재 국제 정세가 좋지 못하다는 점과 비싼 물가 등으로 인해 예전과 비교해서는 많이 주춤한 상태이기도 합니다.최근에는 동남아시아 국가로의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러한 국가 중에서도 베트남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국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환율이 낮은 관계로 국내에서는 다소 비싼 서비스를 베트남에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위에서는 가라오케를 설명해 드렸지만, 이러한 유흥 외에도 에코걸과 마사지, 클럽 등 베트남에 도착하면 한국인이 많이 찾는 서비스가 많은 편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관계로 많은 분이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편인데요, 시기적으로 보더라도 지금이 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패키지 투어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특히 골프 같은 경우에는 수려한 자연환경에 최적에 날씨 조건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가 많아 많은 분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이러한 부분 잘 고려하셔서 가시는 것도 좋은데요, 다만 여행을 가기 전에는 반드시 현지 정보에 대한 부분 잘 확인하시고 가시는 게 필요합니다. 현재는 안전 부분에서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일부 지역에서는 치안이 좋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부분은 검증된 곳에서 관련된 자료 잘 확인하시는 게 중요한데요, 그리고 잘 모르는 지역이나 해당 정보가 없는 곳으로의 출입은 될 수 있는 대로 삼가시는 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여행 경비 등에 대해서도 사전에 잘 짜고 가시는 게 필요할 것입니다. 만약 베트남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위의 정보 잘 참고하시는 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베트남 가라오케 2인 가격 관련 내용 살펴보았습니다.

평점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