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다낭 에코걸 업체 모든정보(프로필, 가격, 풀빌라, 예약, 횟수 등)

다낭 에코걸 업체를 고르기 위한 모든정보. 다낭 에코걸 프로필, 예약방법, 가격, 이용횟수, 풀빌라 및 호텔 정보. 그밖의 이용꿀팁 정보까지 대방출

남자들끼리 동남아로 해외여행을 준비할때 황제코스로 알아보시는 손님들 중 대부분이 에코걸을 알아보고 계실거라 생각 됩니다. 먼저 에코걸이란 여행 일정동안 함께 관광 코스를 통역 및 관광 가이드 해주고, 먹거리 탐방, 로컬 현지 문화에 대한 이해, 쇼핑, 유흥 체험 등 여행 일정동안 고객이 필요한 모든것을 1:1 밀착 관리 형식으로 케어해주는 시스템이라고 이해 하시면 됩니다. 현재 에코걸이 가장 유명한 지역은 다낭,호치민 지역으로서 이 곳 두지역에는 다양한 에코걸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손님들이 에코걸을 선호하는 만큼 다양한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는데, 각 업체마다 가격, 제공되는 횟수, 시스템, 이용방법 등 모든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예약하기에 앞서 다낭 에코걸 업체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에코걸 모든정보

1. 다낭 에코걸 업체

2023년 08월 기준 현재 다낭에서 100% 인증된 에코걸 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1-1 다낭 100% 인증 업체 소개

1-2 업체 이용시 사칭, 사기에 주의

다낭 에코걸 업체 사칭, 사기 예방주의
다낭 에코걸 업체 사칭, 사기 예방주의

다낭 에코걸 업체는 무수히 많이 있는만큼 사기 업체도 많고, 정식 업체를 가장한 사칭 업체들 또한 존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하기에 앞서 먼저 정식업체인지, 사기업체 인지 일일이 따져 보셔야 하며, 사칭, 사기에 대비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선입금 받는 업체는 반드시 조심하셔야 합니다. (선입금 요구를 하는 업체일 경우 저에게 문의주시면 다낭에서 정식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문의처가 정확한지 다시한번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 신생 에코걸 업체는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터무니 없는 가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2. 다낭 에코걸 프로필 열람 및 예약방법

다낭 에코걸 프로필 열람 방법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간단한 절차 이후 ‘다낭 통역사’ 카테고리에서 바로 열람 가능합니다.

프로필 안에는 관광 가이드 경력, 학력 등 자세하게 나와 있으며 거기에 맞춰 본인에게 맞는 에코걸을 선택하여 여행 날짜에 맞춰 예약 가능여부를 확인하신 이후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 다낭 에코걸 가격은?

다낭 에코걸 가격은?
다낭 에코걸 가격은?

다낭 에코걸 가격은 업체마다 제공하는 서비스, 코스, 이용시간 등 여러 요소적인 부분으로 인하여 다릅니다. 평균적으로 1인당 22~24시간 기준 50만원~60만원 입니다.

4. 다낭 에코걸 횟수 제한이 있나요?

에코걸은 1횟수가 22~24시간 동안 제공되고 있습니다. 1박만 이용 하시는 손님에게는 22시간, 2박을 이용하시는 손님분에게는 46시간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3박4일 여행일 경우 에코걸 코스로 3박 모두 이용하고 싶으신 경우 3번 이용하시면 됩니다. 따로 이용 횟수 제한이 있지는 않으나,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날 미리 예약하신 손님이 있으실 경우 그날 이용 횟수가 제한적일 수 있으니 미리 날짜에 맞춰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5. 풀빌라 또는 호텔 추천?

다낭 풀빌라 파티
다낭 풀빌라 파티

에코걸을 이용할때 항상 문의주시는 내용중 하나가 바로 “에코걸을 이용할때 풀빌라를 이용해야 할까요, 호텔을 이용해야 할까요?” 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3인 이상 일행분들과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는 풀빌라를, 2인 이하로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는 호텔을 추천 드립니다.

에코걸과 풀빌라를 함께 이용하시게 된다면 일행들과 한 곳에서 함께 늦은 새벽까지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풀빌라 안에는 개인 독채 수영장, 칵테일 바, 아케이드 게임장 등 여러 유흥 놀이시설들이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2인이서 이용하기엔 꽤나 큰 장소다 보니 조금은 과할 수 있고, 가격 또한 3인이서 부담해야 할 가격을 2인이서 부담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호텔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

5-1 풀빌라 가격은?

다낭 에코걸 이용하실 경우 풀빌라는 3인 3룸베드 기준 리조트 안에 있는곳은 400$ / 개인 주택 독채형일 경우 420$ 입니다.

5-2 호텔 가격은?

다낭 호텔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1박에 1인당 30$ 정도 입니다. 호텔마다 가격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가장 일반적인 호텔에서 지내는 가격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텔 예약은 직접 하셔도 되며, 다낭 에코걸 업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6. 에코걸 이용꿀팁

에코걸을 이용하시는 손님들마다 원하시는 여행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포커스가 관광 위주쪽이신지, 유흥 위주 쪽인지 중요합니다.

먼저 1인 혼자 또는 2인이서 오시는 분들에게는 풀빌라 파티, 관광 위주로 계획을 하시는 준비 하시는것보단 함께 레스토랑 맛집 탐방, 관광지 체험, 골프 같은 코스 위주로 계획해서 방문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대로 유흥 위주로 여행을 준비중인 손님들에게는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인 풀빌라를 임대하여 안에서 놀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하게 하여 정말 유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포커스를 맞추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한국말이 서툰 통역사를 이용하실 경우엔, 실시간 통역기를 지참 또는 요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점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다낭 에코걸 업체 모든정보(프로필, 가격, 풀빌라, 예약, 횟수 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