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황제투어 베트남 종합 정보

다낭 황제투어 호치민보다 좋은점 이유 3가지. 가격I시스템I코스 설명.

다낭 황제투어가 호치민보다 좋은이유 3가지.1인가격 및 다낭 황제투어 후기정보까지. 마사지,에코걸,가라오케 정보까지 모두 제공. 여자가 이쁜 다낭도시 황제투어 추천.

베트남 여행할때 항상 비교되는 두 지역이 있다. 바로 다낭과 호치민인데 2022년 현재 호치민보다 다낭으로 황제투어 여행오는 손님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 크게 이유는 3가지로 들수있는데 자세한 설명과 현재 다낭 황제투어 1인가격 및 시스템 코스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다낭 황제투어가 좋은점

1.가격

다낭 황제투어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다. 인프라는 광역으로 확대되어 있는 반면 패키지 상품가격은 다른곳에비해 저렴하다. 2022년 05월 기준으로 호치민 황제투어는 1인당 1박기준 최소 60만원에 이용받을 수 있는반면 다낭은 50만원에 이용받을 수 있다.

2.여자

다낭 황제투어 여자(꽁까이)
다낭 황제투어 여자(꽁까이)

다낭에 밀집되어 있는 아가씨들은 전국 지방각지에서 몰려드는데 다낭 도시가 베트남 중앙에 위치해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관광으로 유명한 덕분에 화류계로 종사하는 여자들이 많아지고 단순 클럽이나 펍같은 곳에서 놀러왔다 물을 정화시켜주는 감초같은 역할을 한다.

3.다양한 밤문화 종류

다낭이란 도시는 100% 휴양지로서 각종 아파트먼트,풀빌라 같은 숙박업소 인프라가 가장 잘되어 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에코걸,출장 마사지 같은 다양한 밤문화 종류가 파생되어 지금 현재는 다낭에서부터 여러 다양한 밤문화가 뻗어져나간다. 뿐만 아니라 다낭은 기존 마사지 업소의 틀을 깨고 미러룸,청룡열차,빨간그네 등 업소마다 다양하고 독특한 시스템이 이목을 끌고 있다.


다낭 황제투어 가격

1인 기준표옵션금액
마사지 세트남성전용x330만원
에코걸 세트24시 밀착 가이드40만원
가라오케 세트주대+화대35만원
다낭 황제투어 가격

마사지 세트

남성전용 마사지업소를 3번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가격은 30만원으로 다낭 황제투어 패키지 상품중 가장 저렴하다. 자유여행으로 간다면 업소마다 다르겠지만 평균 한인기준 12만원인걸 감안하면 꽤나 많이 금액이 저렴하다는걸 알수있다.

에코걸 세트

요즘 인기있는 상품으로 에코걸 세트는 고객과 1:1로 데이트를 즐기는 방식이다. 이때 돌발상황을 대비해 24시 밀착 가이드를 통해 여러 관광투어나 숙박업소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식이며 여행일정은 고객이 원하는대로 모두 맞출 수 있다. 이는 오직 황제투어에서만 이용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현재 다낭에서 가장 인기가 좋다. 금액은 가장 비싸지만 사실상 가성비적으로 제일 저렴하다.

가라오케 세트

가라오케 세트는 주대+화대만 포함한 가격인데 주대는 맥주세트,소주세트,양주세트가 있다. 세트마다 가격을 알려주자면 맥주세트 130$ 소주세트 160$ 양주세트 160$ 이렇다. 보통 손님들은 맥주세트를 시켜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가라오케 이용을 할때 한가지 팁을 주자면 주점에서 오랜시간동안 술마시며 즐기지는 않는게 좋다. 술집 장사이다보니 오랜시간동안 룸에서 죽치고 앉아있으면 손님빼고 모든 직원들이 싫어한다.


다낭 황제투어 후기

다낭 미케비치 with.에코걸
다낭 미케비치 with.에코걸

관광재개이후 05월초에 다낭 황제투어 다녀왔습니다. 저는 에코걸을 너무 받고싶어서 3박5일 일정동안 3박 에코를 신청했던 케이스 입니다. 숙소는 아파트먼트를 잡았는데 일행이 있었다면 풀빌라를 잡고 놀고 싶었습니다. 아파트먼트도 미케비치쪽에 있는곳이라 썩 나쁘지는 않아서 예약했고 첫날 실장편으로 에코걸 가이드를 받았습니다. 처음에 말도 안통하고 좀 어색해서 어떻게 해야할까 겁먹었지만 다행히 가이드가 초반부터 이것저것 얘기를 걸어주며 조금 어색한 기류를 풀어주더군요. 제가 돈이없어 에코걸을 평균 사이즈로 예약했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이쁘고 친절하게 대해줘서 깜짝 놀랐습니다. 첫날 관광은 호이안을 둘러보고 둘째날은 바나산가서 브릿지앞에서 같이 사진도 찍고 정말 재밌는 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낮에는 보통 에코걸과 관광을하며 시간을 보냈고 밤에는 아파트먼트 안에서 조그만한 바가 있었는데 그곳에서 와인한잔 마시면서 얘기좀 나누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침엔 함께 리조트안에서 수영도 하구요. 다낭 황제투어 하면서 이곳이 낙원인가 싶었습니다. 3박5일동안 숙박,식사,에코걸까지해서 200만원정도 들었던것 같은데 전혀 후회스럽지 않습니다. 오히려 저에게 시간만 있다면 더 놀고가고 싶었을 정도니까요. 에코걸과 함께 연락을 지금도 주고받고 하는데 마음같아선 회사 때려치우고 당장 달려가고싶은 마음입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3/5 - (69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2 replies on “다낭 황제투어 호치민보다 좋은점 이유 3가지. 가격I시스템I코스 설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