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KTV 가라오케

베트남 가라오케 1인세트 I 아가씨팁 I 마담팁 I 웨이터 팁까지 2022년정보

베트남 1인혼자 가라오케를 이용하게 되면 금액이 다양해 어떻게 무엇을 이용해야 할지부터 총 비용은 얼마가 나오는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오늘 베트남 가라오케 1인 이용시 주대가격,아가씨팁,마담팁,웨이터 팁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해외여행이 풀리고나서 가장먼저 유흥업소가 풀린게 KTV입니다. 하지만 2022년 새롭게 바뀐 정보로인해 혼동되시는 분들과 첫 여행이라 아직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베트남 가라오케 1인 지출가격부터 자세한 비용금액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 가격정보

1.세트가격

1인세트기준원화(KRW)달러($)베트남 동(VND)
맥주세트17만원130$300만동
소주세트21만원160$370만동
양주세트21만원160$370만동
베트남 가라오케 1인가격
  • 맥주세트 제공정보 : 맥주15병+마른안주+과일안주
  • 소주세트 제공정보 : 소주3병+맥주10병+마른안주+과일안주
  • 양주세트 제공정보 : 양주1병+맥주10병+마른안주+과일안주

베트남 가라오케 1인가격중에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세트비용은 4인 1세트 기준이라 4분이서 맥주세트 130$ 주문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 간혹 1인 1세트 의무화를 하는 가라오케 업소들이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서 설명드린 세트기준에서 제공되는 술양의 정도는 업소마다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연락하여 어떻게 제공되는지 한번더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2.팁 가격

가라오케 팁가격원화(KRW)달러($)베트남 동(VND)
파트너 팁xx50만동
마담 팁xx50만동
웨이터 팁xx30만동
베트남 가라오케 팁가격 정리표
  • 파트너 팁은 아가씨팁을 말하며 이는 베트남 전역으로 로컬/한인 모두 동일한 금액 입니다.
  • 마담 팁은 업소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최소30만동부터 최대50만동 사이 입니다.
  • 웨이터 팁 역시 업소마다 다소 차이가 있으며 최소 10만동부터 최대 40만동까지 입니다.

베트남 가라오케 1인 이용시 주의사항

1.주대가격

베트남 가라오케 업소는 크게 한인업소와 로컬업소로 나뉘게 됩니다. 이때 로컬업소는 한인업소보다 금액이 조금더 저렴합니다. 평균적인 시세가 약 10~20$정도 저렴한데 이때 한인업소와 비슷한 가격시세 또는 더 많은 주대가격이 빌지에 찍혀있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2.무료픽업

한인업소는 로컬업소와 다르게 무료픽업과 샌딩이 가능합니다. 단 이때 업소마다 무료픽업만 가능한곳이 있고 한인업소라고 하더라도 픽업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곳도 있습니다. 따라서 한인업소라 무조건 픽업이 가능한것이 아니기에 늘 예약하기전 가능유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3.예약제 시스템

로컬업소와 한인업소의 또 하나의 차이점은 바로 예약제 시스템 입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를 이용할때 로컬업소에서 예약을 받을 순 없으며 오직 한인업소에서만 이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베트남 가라오케 추천지역

1.다낭

다낭지역은 100% 관광도시의 중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중 유흥의 중심엔 항상 가라오케 입니다. 베트남 가라오케를 이용할때 다낭에서 한강중심으로 나뉘고 있으며 시장가격도 다른 지역들에비해 저렴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가씨들이 가장 이쁘다는 평가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첫 여행지로 다낭을 추천드립니다.

2.호치민

호치민 지역은 경제도시이자 관광도시로서 유흥으로 많은 즐길거리가 많고 특이하게 지역에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1군지역은 유동인구가 많아 여러 가라오케 업소들이 밀집되어 있고 7군지역은 한인타운 중심이라 모든 서비스가 질좋은곳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1군지역이 7군지역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7군지역은 1군지역보다 서비스의 질이 높기 때문에 참고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3.하노이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는 관광객 유치보단 대기업 유치 및 공장증설로 인하여 한국 주재원들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주재원을 타겟팅하여 나온 유흥업소들이 가라오케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용받을때 베트남 가라오케 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2.9/5 - (14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베트남 가라오케 1인세트 I 아가씨팁 I 마담팁 I 웨이터 팁까지 2022년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