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여행 낙서장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이 있다고???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 해외 관광여행시 구별방법부터 크고 작은 일화 정보 공유 및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퇴폐 문화 근절취지. 이용하지 말아야 할 퇴폐 미용실. 하나의 안좋은 일화 공개.

현재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 이 굉장히 많다. 한집건너 퇴폐 운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필자는 현재 베트남에서 (다낭,나트랑) 이곳 2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격주간격으로 왔다갔다 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코비드19로 인하여 베트남 국민의 40%가 관광업에 종사하고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수입이 없어 굉장히 비싼 월세를 내지못해 길거리 밖으로 내몰리고 있다.

베트남 다낭 퇴폐 문화가 날 이갈수록 발전되다.

때문에 국가재난 상황인 만큼 현지 로컬 남성들은 강도,약탈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며 여자들은 성매매가 굉장히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심지어 집앞 저녁 미케비치 주변으로 산책길에 나서 밤길을 지나가다보면 굉장히 많은 젊은 여성들이 지내고 있는것을 목격할 수 있다.

그 수는 엄청나게 많다보니 세아릴수가 없을정도. 베트남 다낭 퇴폐 문화는 사실 5년전부터 다양한 한인 퇴폐 업소들부터 시작하여 현지 로컬 업소까지 폭넓게 다양한 분야로 있고 100% 관광지역이라는 특색과 다낭시 자체가 좁다보니 대부분의 퇴폐 유형들을 많이 보았다. 하지만 현재 지금 시점은 젊은 평범한 여자들역시 밖에 내몰리고 있는 상황이라 유일하게 베트남 다낭 퇴폐 문화만이 성업을 이루고 있는것 같다.

현재 새롭게 생겨난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이라 착각하고 있는 가해자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곳은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이 아니다. 밤문화 이발소 이런것 역시 아닌 어제자 2020년 07월 18일에 어느 한 베트남 다낭 미용실 살롱에서 일어난 불미스러운 사건을 하나 공유하고자 한다.

사건의 발단

퇴폐 미용실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이라 착각하고 있는 가해자

어느 한 한국인이 한인 미용실에 들어오게 된다. 그는 들어서자마자 이곳이 한인이 운영하는 퇴폐 미용실인지 건전 미용실인지 구분하지 못한채 그를 담당하고있는 미용실의 한 19살 현지 로컬 미성년자 여자에게 성노리개 마냥 성희롱을 하게 된다. 이때 관리자가 외출중이었기에 현장에서 상황파악을 인지하지 못한채 미용실에 복귀하자마자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CCTV 를 돌려보게 된다.

전개 – 결말

이후 관리자는 CCTV로 나온 한국인의 행태에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엉덩이,찢어진 그녀의 바지에 손을 넣는가 함은 물론, 머리를 씻겨주는곳에서 두손을 피해자 가슴에 성희롱을 하는 아주 경악스러운 만행을 한다. 보다못한 관리자는 직접 손님에게 사과요구를 하였으나 가해자는 역시 대충 상황을 마무리하고 넘기려 한다. 그의 안일한 대처에 더욱 화가난 관리자는 카카오톡 한인 단톡방에 위와 같은 사실을 여러 한인사람들에게 공유하기 시작하였다.

가해자는 어떤 사람???

현재 단톡방에는 그의 이름이 xx이라고 거론되고 있다. 현재 국가적 재난인 코비드19로 인해 한국인들은 다낭교민들만 있는것으로 보아 이곳에서 경제적 생활을 한다는것으로 짐작되고 있으며, 前다낭 한인회의 일원이라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다.

* 관리자가 직접 올린 게시물

관리자가 직접 올린 게시물
관리자가 직접 올린 게시물

그가 쓴 내용은 이러하다. 7월17일 오후4시에서 5시사이 저희 직원이 성희롱을 당하였습니다. 피해자는 19살 미성년자이며 이를 본 관리자는 항의전화를 하였으나 웃으면서 아무것도 아니라는 식으로 대처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생활 하셨나 본데 그 직원은 당신 손녀뻘 입니다. 당신의 손녀가 이렇게 되었다면 어떨지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제가 카메라를 확인해본 결과 여러 사업장에서 같은 행위를 한 상습법 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런 사람과 베트남 다낭에 산다는것은 같은 한국인으로서 정말 창피합니다. 이 사람이 베트남에 발 붙일수 없도록 단톡방에 공유 부탁드립니다. 조만간 카메라동영상도 편집하여 올리겠습니다. 피해자가 원한다면 공안에 신고까지 할 예정 입니다.”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 은 알아보고 가자!

사실 많은 한인 남성들은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이 모든 영업소에서 운영되고 있는줄 안다. 동남아라는 인식 때문인지 한국인이 위와같은 만행을 저지른다면 정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상황을 많이 볼 수 있다. 예전 한국에서 성행하던 퇴폐 이발소처럼 어느 한 장소에 들어가게 된다면 19금 마사지 또는 여러 밤문화가 있다는 상상을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영업소의 정보를 알아보고 가는것이 차라리 바람직 하다. 그렇다면 이곳이 그런곳인지 아닌지 구별하는 방법이 있을까???

1.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은 오전영업을 안한다.

오전에 어떠한 영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휴무일을 제외하고 오후1시전에 열려있지 않은곳은 대부분 19금 업소라 생각하면 이해하기 편하다.

2.입구에 들어서기전 20대 젊은 현지 로컬 남자가 있는지부터 체크

흔히들 이런 사람을 ‘삐끼’ 라고 부르는데 이 사람은 홍보 및 사전 설명을 알려주는 이곳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 의 직원이다. 앞에 입구에 들어서기전 직원이 없다면 건전 미용실이라고 생각하자.

3.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은 절대 1층에 있을수 없다.

베트남 다낭 퇴폐 미용실은 대부분 2층 이상부터 있으며 멀리서 바라보았을때도 미용실이라고 하기엔 모든것들이 다 가려져 있다.


안전하지 않으니 이용하지 말자!

대부분 이런곳들은 현지 로컬 사람들이 운영중일 뿐더러 해외여행까지 와서 이런 성매매를 하는것 자체가 바람직하지 못하다. 이러한 정보들은 어디까지나 가려서 이용하자는 취지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다.

By 베트남 여행 정보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