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베트남 에코걸 추천 적극적으로 하는 이유.
- 언제든지 상담 및 예약진행이 빠르며 24시간 응답이 가능하다.
친구와 새벽까지 술을 마시고 끝내 얘기가 되었던 해외 여행. 어디로 갈지 이것저것 구글링을 하다가 베트남쪽이 한국인들이 여행하기에 가장 적합하다는 정보를 얻고 이것저것 알아보다 1:1 로 과외 관광 가이드를 해준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처음엔 이게 무엇인지 사실 몰랐다. 해외여행을 가본적이 많이 없던터라 나는 친구에게 물었지만 친구역시 아는 정보가 잘 없었다. 그렇게 그냥 관광 패키지나 베트남 황제투어로 알아보려 하다 우연히 문의처를 알게 되었다.
그때 시간이 새벽 시간이라 카카오톡으로 문의를해도 받아줄까 라는 의구심이 들면서도 아쉬운쪽은 우리쪽이라 우선 연락을 취해보았다. 10분만에 답장을 받을수 있었고 그렇게 이것저것 하나하나 알아보았다. 우리같이 새벽에 문의를 주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던 모양인지 베트남 현지시간으로 인해 상담이 24시간 진행이 되었던건지는 모르겠지만 상담사직원은 꽤나 친절하게 우리들을 응대해주었고 빠르고 간편하게 정보전달을 받아 예약진행을 받을수 있었다. - 굉장히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준비되어 있다.
우리같이 정확한 정보전달없는 사람들이 이것저것 물어보아도 정확한 메뉴얼대로 대답을 들을수 있었고 그렇기에 우리들은 더욱 쉽게 정보를 알 수 있었다. 시스템은 꽤나 간단했다. 오전에 베트남 에코걸 추천 받은 가이드가 우리 숙소나 공항에 배웅하러 오게되며 거기서 우리와의 의사소통이 원할하지 않거나 단순변심이라도 1시간 이내에 언제든지 마음에 들때까지 교체가 가능하며 마음에 든다고 한다면 그때부터 가이드가 시작된다.
에코걸은 관광투어부터 식사 그리고 저녁시간때의 광활한 파티까지 모두 함께 해주기 때문에 요즘 시간이 없는 젊은사람,중장년층 모든 연령층에게 격렬히 큰 인기를 얻고있는곳 이다. 나같은 케이스는 검색하는게 귀찮아서 모두 맡겨버리는 타입인데 역시나 이것저것 내가 원하는것들만 간편하게 Yes or No 의 대답만으로 이용받을 수 있었다. - 최저가 가격으로 가장 저렴하게 이용받을 수 있었다.
곧바로 가격을 설명할테지만 다른곳보다 이곳이 굉장히 최저가 가격으로 이용받을 수 있었다. 이것저것 따지고보면 황제투어보다 저렴할뿐만 아니라 일반 관광투어보다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받을 수 있다는것이 이곳만의 가장 큰 장점인것 같다. - 베트남 에코걸 추천 하는 결정적 이유 : 가이드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더라 🙂
지극히 내 주관적인 표현힐수도 있겠지만 나는 처음에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갔지만 꽤나 굉장히 이쁘고 젊은 가이드들이 오더라. 내 친구역시 굉장히 한국말도 잘하고 상냥한 질높은 에코걸을 받았다. 꽤나 잘 놀법하게 생긴(?) 에코걸이 내 파트너 였는데 역시나 해가지고 난 후 베트남 밤문화 클럽을 이용할때에도 주변에서 굉장히 알아주는 녀석인것 같았다.
거의 이곳 나와바리가 아닌가 싶을정도… 아니 나와바리가 맞겠지만 인싸수준을 넘어서 거의 사장이라고 불려도 될 정도로 이곳저곳 테이블 다 쑤시고 다니더라. 얼굴이 이쁘니 주변에서 달라붙는 남자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생긴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 모두들 친절하며 솔직하다.
처음 받아보는 사람들도 이곳만큼은 해외여행와서 호구 잡히는 일 없이 안전하게 이용받고 갈 수 있을것 같다라는 생각을 해본다. 에코걸 부터 한국실장까지 모든 사람들이 친절하게 잘 대접해주고 투명하게 가격부터 내상안당하거나 관광명소 추천도 받을수 있었기에 호구잡힐일 역시 일절도 없었던것 같다.
사실 아무리 경험많은 해외 투어리스트라고 할지언정 그나라 문화를 모르게 된다면 많은 독박과 호구를 잡힐일밖에 없다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런 모든 정보를 하나하나 조언을 받을수 있는곳 역시 잘 짜여진 에이전시만이 솔직하게 가격을 말해주고 호구 안잡히게 해주는 방법을 해결해줄수 있다라고도 생각된다. 얼마나 에코걸 교육을 잘시켰는지가 결국 많은 사람들의 평가로 좌지우지 되기 때문에 중요하다. 이같은 점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칭찬한다.
11호 베트남 에코걸 추천!
나는 많은 에코걸중에 11호를 초이스 하였는데 첫인상부터 굉장히 쾌활하고 분위기를 주도해주는것 같았다. 혹시나 나처럼 해외여행을 해본지 얼마 되지 않아 경험이 많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이 11호 베트남 에코걸 적극 추천하는 바이다. 아참 참고로 베트남 언어는 말하기가 꽤나 까다로워 이름대신 단순히 붙여진것일 뿐이지 11호니 13호니 한다고 절대로 퇴폐적으로 생각한다면 절대 오산이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한국말도 잘하기에 그녀가 미리 얘기를 잘 이끌어줄뿐만 아니라 이곳저곳 그들만이 아는 정말 꿀팁장소까지 하나하나 모두 알려주고 베트남 밤문화에 대해서도 차근차근 잘 알려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11호를 적극추천하는 바 이다.
가격도 저렴하다. 나는 11호를 1박에 250불에 끊었다. 24시간 대동하며 잠잘때까지 옆에서 계속 지켜준다. 물론 같은방을 써도 되고 다른방을 끊어 내가 필요한게 있을때 바로 불러서 요구를 하면 되지만 내방은 마침 2배드가 있어 방1개를 예약하기가 좀 아까워 같은방이지만 다른방을 쓰기로 하였다. 그리고 내가 아팠는데 옆에서 잘 간호 받았다. 같이 잠을잘때 너무나 설레여서 잠자는척 하였는데 그때보니 온도체크도 해주고 편안하게 잠 잘수 있도록 뒤에서 몰래 다 챙겨주더라.
굉장히 감동을 먹었으며 가격역시 굉장히 착한 가격에 이용받을 수 있기에 2박3일 또는 3박4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한번 이 서비스를 이용해보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바 이다.
One reply on “베트남 에코걸 추천 <내 마음속엔 11호 밖에 없어> 리얼 후기 및 가격 서비스”
[…] 베트남 에코걸 정보 관련글 바로 보러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