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다낭 밤문화 꾸덕꾸덕했던 현장100% 리얼후기 대방출 꿀팁정보

베트남 다낭 밤문화 꾸덕꾸덕하면서 자극적인 내가 직접 체험해본 현장 100% 리얼후기 정보공유. 남성전용 마사지 / 붐붐 마사지 / 에코걸 가이드 / KTV 가라오케 / 풀빌라 / 유흥에 관련된 정보 모두 대 공개 이제 대세는 베트남 다낭 밤문화가 대세. 이제 밤문화는 이곳에서

누구의 도움없이 직접 체험해본 베트남 다낭 밤문화 목차 및 그 현장후기

베트남 다낭 밤문화
베트남 다낭 밤문화

며칠전 아는 지인과 함께 베트남 다낭 밤문화 를 체험하고 왔습니다. 그곳의 열기는 한국와는 정말 차원이 다를 정도로 굉장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이 꾸덕꾸덕 하고 밤꽃냄새가 진동했던 제가 모든것들을 직접 현장에서 경험했던 리얼하고도 굉장히 자극적이었던 꿀팁정보를 몇가지 알려드릴까 합니다.

우선 이용하기에 앞서 몇가지 숙지하셔야할 내용들이 있습니다. 왜 도대체 사람들이 이토록 이곳 베트남 다낭 밤문화 만의 특색을 가진 시스템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세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꾸덕꾸덕했던 베트남 다낭 밤문화 시스템 소개

베트남 다낭 밤문화
베트남 다낭 밤문화

마사지&SPA 유형

이 시스템으로 인해 다낭의 밤문화가 떳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굉장히 큰 비중을 차지 하였습니다. 주변에는 여러 명문 골프장들이 많은데 골프를 치고 남은 자투리 시간을 카지노에서 보내게 되는데 겜블을 싫어하시는 사람들은 할게 없다보니 자연적으로 간단하게 마사지만 받고 가는 사람들을 타겟팅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제일 시초는 남성전용 마사지의 아직까지도 선두주자인 VIP 에서 비롯되어 현재 밤거리를 배회하다보면 이곳저곳 마사지 or SPA 라고 대문짝만하게 적혀져있는곳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마사지라고 해서 들어가게 된다면 이곳이 남성전용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 방법도 없으며 무엇보다 한국인들이 받을만한 검증이 된 곳인지 아닌지도 확실하지 않기에 무작정 들어가시는것은 비추천 드립니다. 최소한 인터넷에 구글링만 하시더라도 간단한 정보는 나올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장소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표적인 장소) 빨간그네 , VIP , 사쿠라 , 화월루 , 323마사지 , 황제스파 , 세븐업 , 무엉탄-Local , 용다리

이용해본 실제 추천 픽 : 빨간그네

KTV 가라오케 유형

KTV 는 중국에서 건너왔으며 한국에서는 간단하게 고급 노래방 = 룸싸롱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 KTV 가라오케를 갔었는데 그곳의 열기는 굉장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정말 한마디로 꾸덕꾸덕하게 즐기고 왔습니다. 젊은 도움이들이 1열로 쫙 나열되어 있었으며 무엇보다 가장 압도가 되는것은 숫자 입니다. 도움이들이 최소 150명정도 들어오는것 같았어요. 로컬업소 포함 총 4곳을 이용해보았는데 특히나 한인업소가 더욱 많았으며 가장 자극적으로 놀 수 있는곳도 한인 KTV 가라오케 였습니다. 가격같은 경우에는 다른 동남아에서 나오는 가격보다도 저렴하였지만 서비스적인 면에서는 절대 이곳 베트남 다낭 밤문화 만한곳이 따라올수 없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 였습니다.

사실 옛날의 인식이라 한다면 30대 이상부터 이용하는곳으로 생각할테지만 현재 지금 분위기는 절대 그런곳이 아니었습니다. 20대 젊은 사람들이 오히려 제일 많았습니다. 노래도 최신노래로 모두 셋팅되어 있었으며 시설같은 경우엔 모두가 최고급 대리석으로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장소) 준코 , 원 오페라 , 뉴붐붐-Local , 모델리 등등

에코걸 유형

최근에 뜨고 있는 베트남 다낭 밤문화 유형 입니다. 에코걸 이란 에스코트 걸의 약자로 손님이 이동하는곳을 함께 따라다니면서 가이드를 해주는 역할 입니다. 1:1 로 매칭을 해주는데 이때 가이드의 임무역할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즉각적으로 교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딱 다낭에 오자마자 딱 하루만 이용을 받아보았습니다. 이용을 받을때 영어나 한국어를 잘 구사하는 에코걸을 원했고 그렇게 잘 받았었는데 제 지인분은 교체를 원하더라구요. 그렇게 바로 교체를하고나서 30분정도 지나니까 지금 에코걸은 괜찮은지 업체에서 연락이 옵니다. 괜찮다고 말하니 컨펌이 떨어지고 나선 환불은 되지 않다고 제대로 공지도 해주더라구요.

그렇게 같이 데이트를 하면서 먹을것도 먹고 관광도하고 밤에 같이 술도 마시면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길을 가다보면 대부분 한국인과 현지 가이드가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어마어마한 서비스가 아닌가 싶었네요. 실제로 너무나 좋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그런 유형 입니다.

풀빌라 파티

베트남 다낭 밤문화 풀빌라
베트남 다낭 밤문화 풀빌라

풀빌라 1채를 예약하여 그곳에서 하우스 파티를 즐기는 방식 입니다. 사장님말에 의하면 서양문화에 영감을받아 조금 변형시켰다고 하는데 실제로 이용해보면 비슷합니다. 하지만 하우스파티라 저희가 주인이기에 저희 허락없이는 그 어느 누구도 들어오지 못합니다. 설령 공안이라고 하더라도요. 그리고 이안에서는 해피벌룬도 가능하며 정말 여러분들이 상상하기도 힘들정도의 그런 자극적인 놀이문화이기에 친구들끼리 단체로 여행왔을때 꼭 한번 이용해보시는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제일 비쌋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될정도이니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적극적으로 권장해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리얼후기 꿀팁정보 추천 Best 3

베트남 다낭 밤문화
베트남 다낭 밤문화

1.빨간그네

가격도 저렴하고 중국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마사지 기법을 그대로 가져와 전 세계적으로 현재 유일하게 서비스하고있는곳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1픽 입니다.

2.에코걸

한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것 같습니다. 끝날때 가장 아쉬웠던게 에코걸인만큼 제 기억속에 가장 많이 남아있는 플랫폼이었습니다.

3.가라오케

한국의 고전적인 밤문화이면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다면 이곳 베트남 다낭 밤문화 역시 그렇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2/5 - (3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베트남 다낭 밤문화 꾸덕꾸덕했던 현장100% 리얼후기 대방출 꿀팁정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