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베트남 KTV 가라오케

호치민 ktv 1인가격 최저가로 받을수있는 2022년05월 최신꿀팁 정보

호치민 ktv 1인가격표 입니다. 최저가로 이용받을 수 있는 가장 최신정보와 호치민内 인기있는 베스트 업소 5곳 소개합니다. 술값(주대),화대,각종 팁 등 가라오케 가격정보 총 공개.

2022년 04월부터 비행기가 점차 풀리기 시작하여 서서히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3년전과 현재 유흥업소들의 가격은 조금의 변동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호치민 ktv 1인가격을 최저가로 이용받을 수 있는 최신정보와 가장 인기있는 한인업소 5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치민 ktv 1인가격표

호치민 KTV 1인가격달러원화
소주세트160$20만원370만동
맥주세트160$20만원370만동
양주세트190$26만원440만동
웨이터 팁40$5만원80만동
웨이터 팁15$2만원50만동
마담팁20$3만원50만동

호치민 한인 ktv업소

1군지역

넘버원 가라오케

1군 로터리 끝에있는 한인업소로 중견급 입니다. 실장,매니저가 좋아 1군에서 제법 인기가 좋은 업소이다보니 교민들 방문이 많고 소개로 관광객들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중견급에 속함에도 불구하고 보유하고 있는 아가씨(꽁까이)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류판매 가격대도 다른 1군업소 시장가에비해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JJ

제이제이 업소는 한때 굉장히 유명한 업소로 대형급과 중견급 사이정도 입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세련되었습니다. 주대 가격이 일반 1군업소에 비해 조금 비싼편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으며 주요고객층은 관광객들 입니다. 운영된지가 오래되어 단골고객들도 확보가 되어있고 대부분의 아가씨들 외모가 준수합니다.

오로라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여 단골고객이 많은 업소입니다. 주대,화대 가격도 손님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고 실제 이용고객들의 후기가 제일 좋은곳 입니다. 안주 및 먹거리도 풍부하게 제공하며 기타 편의사항도 귀담아 듣는 유일한곳 입니다. 아가씨들은 20명 정도 소규모 업소 입니다. 룸개수가 적다보니 일찍 예약하여 서비스받는걸 추천드립니다.

7군지역

고구려

2022년 05월 현재 가장 많은 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업소 입니다. 한인타운쪽 7군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외부,내부 등 전반적인 시설부분에서 가장 깔끔하며 룸 내부에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등 위생적인 부분도 함께 신경쓰고 있습니다. 교통편이 좋고 무엇보다 3km반경내 무료 픽업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형급 가라오케로 1인도 가능하며 단체손님 예약까지 모두 가능한 몇안되는 업소중 한곳 입니다. 고구려 업소의 상주하는 실장 및 매니저들이 많기에 요구사항 및 의사소통부분에서 수월합니다.

보물섬

교민들에게는 친숙한 보물섬 가라오케는 호치민 내 단톡방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여러 프로모션도 종종 진행하는 업소 입니다. 몇년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았으나 지금 현재는 고구려에 밀려 다소 주춤합니다. 하지만 보물섬 가라오케역시 여전히 영업중에 있으며 다른 한가라중에서 인기있는 업소 입니다.


최저가로 이용받는 2가지 꿀팁

1.견적을 항시 확인한다

비행기가 풀린지 얼마되지 않아 유흥업소중에서도 호치민 가라오케의 가격 기준이 모호하다보니 업소마다 변동성의 차이가 심합니다. 따라서 이용받기전 상주하고 있는 매니저 또는 실장을 통해 각 업소의 주대가격을 확인하는게 첫번째 입니다. 이후 팁,화대,2차비용 등 세심히 알아보고 이용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후기 이벤트에 참여한다

후기글을 작성하면 재방문 고객들에게 정상가격에서 약 10% 세일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여러 유흥에 참여했다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호치민외 베트남 다낭,하노이,나트랑 등 전 지역 동일한 조건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 (302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