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베트남 종합 정보

마약은 할때마다 기분이 좋을까? 배드 트립? 배추란???

마약은 할때마다 기분이 좋을지 안좋을지에 대한 아는 지인의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모두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마약 대마초 배드트립(Bad Trip)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마약 근절!!!

여러분 저는 미국 동부에서 쭉 살다가 20대 초반에 처음으로 미국 서부에 있는 캘리포니아로 독립을 햇습니다. 일단 거기는 대마초 시장이 가장 크고 대마초가 가장 일찍 합법화된 주이고 거기다가 미국에서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는 곳인 캘리포니아LA 다보니 정말 쉽게 많은 떨쟁이들 혹은 약쟁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마약 ‘배드 트립 (Bad Trip)’ 이 뭘까?

마약 배드트립 (Bad Trip)
마약 배드트립 (Bad Trip)

그런데 그들이 대마초나 다른 마약에 대해 얘기할때 쓰는 단어가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배추 입니다. 예를들어 대마초를 좀 과하게 피웠다 싶으면~ “어우 야 나 먹은 것 같아” 혹은 안좋은 대마초 퀄리티를 보고 어우 야 이거 완전 똥떨인데? 이거 배추먹는거 아니야? 라고 하고 그리고 그것뿐만 아니라 다른 약을 하고나선 정말 맛탱이가 가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보고 야 쟤 배추 먹었다 라는 말을 엄청 많이 씁니다.

LA에서 오래사신 분이나 약물에 대해 많이 아시는분들은 공감하실겁니다. 저는 처음 대마초를 알기시작하였을때 그 의미를 몰라 떨쟁이 형한테 물어봤더니 바로 “Bad Trip” 을 빨리 말해서 쓰는 말 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웃긴데 정말로 사람들이 그렇게 해서 쓰더라구요. 자 그럼 정말 떨쟁이들이 그렇게 두려워 하는 이 “배드 트립” 이 뭘까요?! 일단 사람들이 대마초나 마약을 하면 ‘굿 트립’ 또는 ‘배드트립을’ 경험하게 됩니다.

굿 트립은 자기몸에 맞는걸 의미하며 편한곳에서 편한 사람들과 했을때 약발이 좋게 올라와서 정말 좋은 바이브로 쾌락쾌감을 느끼고 아 정말 기분 좋구나 하면서 기분좋게 환각을 뜻하는 의미이며 배드트립은, 대표적으로 환각 계열 마약, 즉 LSD나 매직 머슈룸 혹은 대마초를 했을때 나타는 불쾌한 증상 입니다.

‘배드 트립’에 대한 안좋은 증상 1

마약 대마초 배드 트립 증상
마약 대마초 배드 트립 증상

약을 너무 과하게 했다거나 또는 이상한걸 조합해서 만든걸 했다거나, 많이 했다거나 혹은 대마초를 처음 경험했다거나 편하지 않은 사람들이나 장소에서 하거나, 아니면 자기가 평소에 정신질환을 앓고 있거나, 이제 약에 대한 안좋은 감정을 느낀다거나, 내 인생에 있어 떳떳하지 않은 상황에서 약이나 대마를 했을 때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대마초 배트 트립경우, 했을때 좋은게 아니라 반대로 갑자기 과호흡이 온다거나,공황장애,패닉,불안감,안절부절 등이 오게 됩니다. 대마초나 다른 약을 했을때 굉장히 불안감이나 떠는 사람들을 보고 “OMG! he is tripping!” 이라고 표현 하기도 합니다.

마약의 부작용 ‘배드 트립’ 증상들 2

정말 심할 때는 그냥 기절하는게 낫겠다 싶을 정도로 정신적 고통이 이어지는데 LSD같은 마약을 잘못 했을때 환각,환청,어지러움 그리고 내가 지금 죽을수도 있다고 착각하게 되는 환술에 걸리게 됩니다.

이런 환각류의 마약들은 정신뿐만 아니라 육체적으로도 배추를 먹어요. 막 경련을 일으키거나, 구토를 한다거나, 진짜 심하면 혼절을 해버려서 응급실에 실려가는 뽕쟁이들이 많습니다. 사실 저도 대마초를 오랫동안 하면서 배드트립을 정말 많이 경험했습니다.

이게 좀 어렸을때 막 시작했을땐 마냥 좋았습니다. 아직 젊고 쌩쌩하고 시간도 많고 돈도 많았었고 어린나이에는 뭐든 커버가 된다는 철없었을때는 마냥 즐기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를 조금 먹으면서 제 주변 상황과 인생이 힘들어지면서 여러가지 일이 겹치고 인생에 대한 걱정,부담이 많이 차 있는 상태에서 하다보니 오히려 역으로 패닉이되서 돌아오게 됩니다.

평소에 가지고 있던 고민이나,스트레스 요소,잊고싶은 순간들이 막 극대화가 되면서 정말 불쾌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는 그렇게 좋아하던 대마초가 더이상 즐겁지가 않았습니다.

이게 이제 대마 그만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더이상 즐겁진 않지만 계속 의존을 하다보게 되다보니 자기 자신이 대마초를 끊은 이유에 대한 영상을 올린 수많은 유튜버나 인터넷에 글을 올린 사람들도 저랑 같은 이유로 대마초 사용을 덜 하거나 아예 끊은 사람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한 마약쟁이의 후회

그리고 저는 진짜 바보 같았던것이 아는 지인이 대마를 할때마다 오는 패닉을 잡을려고 신경안정제인 파낙스를 하고 대마를 하는데, 이게 정말 옆에서 보는 제가 오히려 정신건강에 안좋더라구요. 지인분은 그순간만큼은 진정이되고 괜찮아 하는데, 약빨이 끝난 후는 정말 멘탈이 약해지기 시작 합니다.

이런 것들이 극에 달했을 때는 멘탈이 약해졌을즈음 여러분들에게 정보전달을 하기 위해서글을 쓰기 시작하였고, 독자분들의 도움으로 이렇게 대마초랑 다른 약들을 끊고 지금 열심히 변해가고 있습니다.

마약 정말 좋지 않다. 근절하자!

마약 근절하자
마약 근절하자

오늘은 이렇게 약쟁이들의 공포 ‘배드 트립’ 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이 배드 트립이란게, 좀 좋게 생각을 한다면 처음으로 약을 해본 약쟁이 새싹들이나 대마초 입문자들이 처음에는 엄청 기대하고 시작 했다가 심한 배추를 먹고 그 트라우마로 인해서 약에 대한 호기심이 싹 사라진 경우도 있었습니다

“야! 나 그거 해봤는데 토하고 난리도 아니였어!, 나 진짜 죽을뻔 했다니까!!”, “인간들은 그걸 왜 하는지 몰라” 등 배드 트립을 처음 접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이러하였습니다.

마약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여러분. 사람의 정신을 흐리게 만들고 사물조차 제대로 판단하지 못하게 되고 무엇보다 심할경우 인지를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대한민국 정부에서는 대마초 역시 마약류로 분류되며 한국에서는 절대 허용되지 않기에 필시 근절해야 하며 정말 죽어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대한민국 나라에서 인정한 기호식품 까지만 이용하는것만 권장해드립니다.


By 베트남 여행 정보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